초능력자 
Haunters (Cho-neung-nyeok-ja) 2010 년
극영화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14분 2010-11-10 (개봉)
제작사
㈜영화사 집
감독
김민석
출연
강동원 , 고수 , 정은채 , 윤다경 , 최덕문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42)

더보기

줄거리

규남이 일하는 작고 외진 전당포, ‘유토피아’. 돈을 훔치러 들어온 초인이 사람들을 조종하기 시작하지만 초인의 통제를 벗어나 누군가가 힘겹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단 한 사람은 바로 규남이다.

당황한 초인은 사람을 죽이고 그 장면은 고스란히 CCTV에 담겨진다. 그 날부터 초인은 자신의 조용한 삶을 한 순간에 날려버릴 결정적 단서를 손에 쥔 규남을, 규남은 자신의 평화로운 일상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은 초인을 쫓기 시작하는데…

아무도 초인의 존재를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홀로 괴물 같은 상대와 싸움을 벌여야 하는 규남과 자신의 능력이 통하지 않는 상대와 싸워야 하는 초인,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크레디트 (544)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영화사 집
  • 배급사
    :  NEW 공동배급 (배급)  유나이티드픽처스(주) (배급)

수상정보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0-10-20  심의번호 2010-F431  관람등급 15세관람가  상영시간 114분  개봉일자 2010-11-10
로케이션
서울 세운상가
노트
* 김민석 감독
<올드보이의 추억>으로 단편 영화계 최고의 스타 자리에 오르며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 DVD에 자신의 작품을 수록하는 영광을 안았던 그는 이후 가장 데뷔가 기대되는 인물로 떠올랐었다. <괴물>의 조감독, <놈,놈,놈>의 각본과 조감독을 거쳐 <초능력자>로 첫 장편 데뷔작의 개봉을 맞이한 그를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것. 대한민국 최고의 감독들이 입을 모아 그 재능을 칭찬한 바 있는 김민석 감독은 영화 공개 후 그 기대감에 부응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김지운 감독은 "새로운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이 열광할 작품"이라는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으며 봉준호 감독은 "새로운 영화다. 머리가 얼얼하다"며 신선함으로 가득 찬 <초능력자>를 향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