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카우보이 모자를 얻고 싶어하는 턱시도 123앞에 카우보이 모자를 쓴 한 남자가 나타난다.
턱시도들은 카우보이를 주시하게 되고. 카우보이가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턱시도들은 카우보이에게 접근하여 그를 협박하기 시작한다. 너에게는 남성의 상징인 카우보이 모자가 안 어울린다며 그 모자를 내 놓으라고 한다. 하지만 카우보이는 모자를 안 뺏기기 위해 도망을 치기 시작하고 턱시도들은 카우보이를 쫓기 시작한다. 이 광경을 보게 된 경찰들은 무언가 수상함을 느끼고 그들의 뒤를 쫓는다. 한참을 그렇게 도망을 치던 카우보이는 남성의 상징마크가 그려져 있는 공간에 도착하게 된다. 새로운 공간에 도착한 카우보이는 그곳을 살펴보고 좋아하기 시작한다. 그러는 사이 턱시도123는 카우보이를 발견하고 그에게 접근하려 하는데 그 공간의 여장남자가 턱시도에게 접근하여 물총을 쏘기 시작한다. 턱시도들은 그 여장남자를 거부하고 폭력을 휘두른다. 그것을 본 그 공간 안에 사람들은 화를 내며 턱시도들을 공격하려 하는데 그때 경찰이 들어와 총을 쏜다.
연출의도.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 대한 생각에서 시작을 하게 되었다. 우리가 사는 이 사회는 남녀라는 두 가지의 성으로 이뤄져 있다. 그리고 남녀라는 성별을 지닌 아이들이 성장을 하면서 이성이라는 상대에게 정서적, 성적, 신체적으로 끌림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만남을 갖게 된다. 하지만 모든 이들이 다 그러하지는 않는다. 그 중의 몇몇 사람들은 이성과의 만남이 아닌 같은 성별의 동성에게 끌리고 만남을 행하기도 한다. 그럼 이성애자들은 자신들과 다른 성 지향성을 가진 사람들을 어떠한 시각으로 보고 느끼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또한 다른 성 지향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어떠한지에 대해 생각해 보자는 의미에서 이 내용을 선택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