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로고
통합검색
검색
상세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서비스
ENG
업데이트
검색
DB
영화글
VOD
컬렉션
업데이트
DB
DB
DB 서브
상세검색
작품 DB
인명 DB
소장자료
리스트
영화제
영화글
영화글 서브
연재
한국영화의 퀴어한 허구들
비평, 안녕하십니까
그때의 내가 만났던
명탐정 KOFA: 컬렉션을 파헤치다
사사로운영화리스트
세계영화사의 순간들
임권택X102
기획
칼럼
한국영화 NOW : 영화 공간 아카이빙 프로젝트
종료연재
기관지
VOD
VOD 서브
VOD 이용안내
가이드
VOD 기획전
전체보기
영화
영화인다큐
컬렉션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서브
KMDB 이용안내
온라인 민원
1:1문의
영화인등록
FAQ
오픈API안내
이용안내
파일데이터
Open API
공지사항
로그인
마이페이지
GNB닫기
DB
이전
1960~1990년대 수입외화의 변화(3)
임철호, 1941
분야
기타(제작/배급)
채록연구자
공영민
구술면담일
2020-07~07
회차별 상세 목록
1
제1차 구술채록문| 1980~2000년대 지방 배급과 대한극장의 배급⋅상영
1) 1960~1980년대 이력 정리
2) 88서울올림픽 경기 기록영상 촬영팀장의 역할
3) 신필름에서 숙련한 영화를 보는 눈
4) 부산 제일극장과 대구 제일극장의 배급
5) 영화에 대한 정보 수집
6) 서울과 지방의 상영 차이
7) 1990년대 말 대한극장의 운영 상황
8) 1990년대 미국영화 직배 후 충무로와 종로 극장가의 변화
9) 배급
⋅ 상영의 수완
10) 미국영화 직배 후 영화의 선택
11) 예고편의 중요성
12) 직배사의 새로운 인력들
13) 멀티플렉스 대한극장의 재개관
14) 상봉시네마의 배급⋅상영
15) 멀티플렉스 출범 후의 변화
16) 시대별 관객의 변화
키워드
#<주유천하>
#신필름
#신상옥
#서울문화
#88서울올림픽
#대한극장
#세기상사주식회사
#서울극장
#<한강>
#부산 제일극장
#UIP
#대구 제일극장
#외국영화 수입자유화
#대우그룹
#미국영화 직배
#멀티플렉스
#상봉시네마
2020년 원로영화인 구술 주제사_임철호_1차 구술채록문 PDF
목록
상단으로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
검색
DB
영화글
VOD
한국영화사료관
저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