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독짓는 늙은이>(최하원, 1969) 촬영 에피소드
2) 당시 영화 제작 기술의 한계
3) 편집 과정을 통해 배운 영화세계
4) 동양영화사의 기획자 김승업과 제작자 이종벽
5) 1970년대 한국영화 저질 논란에 대한 입장
6) <고백>(최하원, 1971) 제작 이야기
7) 청맥다방과 스타다방
8) <무녀도>(최하원, 1972) 각색의 주안점
9) <무녀도>(최하원, 1972) 제작 에피소드
10) <다정다한>(최하원, 1973)의 기획과 시나리오
11) <다정다한>(최하원, 1973) 여주인공 삭발 이야기
12) <다정다한>(최하원, 1973)이 서울 개봉관에서 개봉 못 한 이유
13) <다정다한>(최하원, 1973) 촬영 에피소드
14) 1970년대 한국영화와 외국영화의 위상
15) 청춘물 <서울의 연인>(최하원, 1973) 연출
16) 영진공 시나리오 선정작 <희망의 속삭임> 제작 불발
17) <갈매기의 꿈>(최하원, 1974)과 제주 로케이션
18) 한국적인 것의 구현에 대한 생각
19) 영화화되지 못한 작품 <폭설>
20) 미감아 문제를 다룬 작품 <타인의 숨결>(최하원, 1975)
21) 1970년대 우수영화선정제도에 대한 생각
22) 청각장애인을 다룬 작품 <마지막 포옹>(최하원, 1975)
23) <소>(최하원, 1975) 촬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