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경력
'미국ㆍ이스라엘 공공 정책위원회(AIPAC)', '전미총기 협회(NRA)'와 함께 3800만명 이상의 회원을 거느린 미국 3대 로비단체, AARP(American Association of Retired Persons)매거진의 Associate Art Director로 근무했다.
2011년 국내로 들어와 디자인·광고 에이전시 《애드히시브》를 설립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 GS건설, 한화건설, ADT캡스, 삼화페인트, 동화약품, 한국제지, BNK 저축은행 등 다양한 국내 기업체의 브랜딩, 공간 디자인, 광고를 총괄 기획하며 세계 3대 디자인
광고 어워드인 IDEA, 레드닷, iF를 포함, 파리 디자인 어워드(DNA Paris Design Awards), K-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했다.
2016년 디자인 분야에서 주목받던 《애드히시브》를 영상 콘텐츠 제작사로 새롭게 전환하며 자체 IP(Intellectual property) 개발을 시작, 2016년 《노바디스》라는 작품으로 KT와 서울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영상 크리에이티브 멀티마켓'에서 관객상을 수상한 이후 본격적인 영화.드라마 제작을 시작했다.
2023년 티빙,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애플 TV+에서 방영을 시작한 시즌 드라마 《마이클: 나의 비즈니스 파트너, 마이클을 소개합니다. 편》의 연출을 시작으로, 2024년 개봉 예정작인 장편 영화 《페스터》, 티빙·웨이브 방영 예정인 드라마 《마이클: 한덕상사의 비밀편》의 두번째 시즌과, 2D 애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 《4Kims》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