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15) |
어푸어푸(황남임,박배일, 2023) |
|
|
봄바람 프로젝트 - 여기, 우리가 있다(김선구,김설해,김성은,김현석,김환태,노은지,박명훈,박배일,박상헌,박영길,배혜원,신효진,안창규,양동민,오이,윤가현,이마리오,이혜주,장민경,정원석,하샛별, 2022) |
|
|
얼굴의 땅(박배일, 2021) |
|
|
사상(박배일, 2020) |
|
D시네마(7)
시나리오(1)
|
라스트 씬(박배일, 2018) |
|
D시네마(2)
|
소성리(박배일, 2017) |
|
D시네마(2)
|
깨어난 침묵(박배일, 2016) |
|
D시네마(2)
|
밀양 아리랑(박배일, 2014) |
|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1)
|
밀양전(박배일, 2013) |
|
D시네마(2)
|
강정 인터뷰 프로젝트(김성균,이마리오,안건형,이원우,김지곤,강세진,박배일,문성준,고은진,손영,박종필,이동렬,김준호,장덕래,선호빈,문정현,이정수,하샛별,홍리경,나두경,김조영현,박명순,김동원, 2011) |
|
|
나비와 바다(박배일 , 2011) |
|
시나리오(5)
|
비엔호아(박배일, 2011) |
|
|
잔인한 계절(박배일 , 2010) |
|
D시네마(1)
|
내사랑 제제(박배일, 2008) |
|
|
제제에게 가는 길(박배일,강우영, 2007) |
|
|
각본(5) |
사상(박배일, 2020) |
|
D시네마(7)
시나리오(1)
|
기프실(문창현, 2018) |
구성 |
D시네마(2)
|
소성리(박배일, 2017) |
|
D시네마(2)
|
버스를 타라 (김정근, 2012) |
|
시나리오(4)
|
나비와 바다(박배일 , 2011) |
구성 |
시나리오(5)
|
배우(1) |
어푸어푸(황남임,박배일, 2023) |
본인 |
|
프로듀서(2) |
기프실(문창현, 2018) |
|
D시네마(2)
|
사수(김설해,정종민,조영은, 2018) |
|
D시네마(3)
|
기획(2) |
사상(박배일, 2020) |
|
D시네마(7)
시나리오(1)
|
내사랑 제제(박배일, 2008) |
|
|
촬영(8) |
사상(박배일, 2020) |
|
D시네마(7)
시나리오(1)
|
라스트 씬(박배일, 2018) |
|
D시네마(2)
|
소성리(박배일, 2017) |
|
D시네마(2)
|
깨어난 침묵(박배일, 2016) |
|
D시네마(2)
|
밀양 아리랑(박배일, 2014) |
|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1)
|
버스를 타라 (김정근, 2012) |
|
시나리오(4)
|
그 자퇴하는 학생은 어디로 가면 됩니까!(한동혁, 2012) |
|
|
내사랑 제제(박배일, 2008) |
|
|
편집(11) |
사상(박배일, 2020) |
|
D시네마(7)
시나리오(1)
|
기프실(문창현, 2018) |
|
D시네마(2)
|
라스트 씬(박배일, 2018) |
|
D시네마(2)
|
소성리(박배일, 2017) |
|
D시네마(2)
|
깨어난 침묵(박배일, 2016) |
|
D시네마(2)
|
밀양 아리랑(박배일, 2014) |
|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1)
|
그 자퇴하는 학생은 어디로 가면 됩니까!(한동혁, 2012) |
|
|
버스를 타라 (김정근, 2012) |
|
시나리오(4)
|
나비와 바다(박배일 , 2011) |
|
시나리오(5)
|
잔인한 계절(박배일 , 2010) |
|
D시네마(1)
|
내사랑 제제(박배일, 2008) |
|
|
색보정(1) |
나비와 바다(박배일 , 2011) |
|
시나리오(5)
|
촬영팀(2) |
기프실(문창현, 2018) |
|
D시네마(2)
|
밀양 아리랑(박배일, 2014) |
인터뷰 촬영 |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1)
|
기타스탭(5) |
양지뜸(김상패, 2024) |
영상 피드백 |
D시네마(1)
|
다섯 번째 방(전찬영, 2023) |
모니터링 |
D시네마(1)
|
그림자 원형(황주영, 2023) |
멘토 |
|
작은새와 돼지씨(김새봄, 2021) |
모니터링 |
D시네마(6)
시나리오(1)
|
야근 대신 뜨개질(박소현, 2015) |
자료협조 |
D시네마(3)
디스크(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