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7) |
평등길 1110(김정근,장은우,김설해,정종민,장민경,김일란, 2021) |
|
|
[전시영상]아름다운 생존 : 한국여성영화감독 박남옥, 홍은원, 최은희, 황혜미, 이미례, 임순례(김일란, 2018) |
|
|
공동정범(김일란,이혁상, 2016) |
|
D시네마(3)
|
두 개의 문(김일란,홍지유, 2011) |
|
디스크(2)
시나리오(5)
|
3xFTM (쓰리에프티엠)(김일란, 2008) |
|
시나리오(1)
|
집회한다 허락마시라(김일란,이혁상, 2008) |
|
|
마마상(김일란,조혜영, 2005) |
|
|
각본(2) |
노라노(김성희, 2013) |
구성 |
시나리오(3)
|
두 개의 문(김일란,홍지유, 2011) |
|
디스크(2)
시나리오(5)
|
배우(2) |
[대담] 연분홍치마(, 2021) |
|
|
도시 목격자(리슨 투 더 시티, 2017) |
|
|
제작자(5) |
평등길 1110(김정근,장은우,김설해,정종민,장민경,김일란, 2021) |
|
|
공동정범(김일란,이혁상, 2016) |
|
D시네마(3)
|
밀양, 반가운 손님(하샛별,노은지,허철녕,넝쿨,이재환, 2014) |
|
|
오순도순공부방(넝쿨,여백, 2011) |
|
D시네마(1)
|
종로의 기적(이혁상, 2010) |
|
D시네마(3)
시나리오(5)
|
프로듀서(6) |
바람의 세월(문종택,김환태, 2024) |
총괄프로듀서 |
D시네마(1)
|
세 가지 안부(주현숙,한영희,오지수, 2024) |
|
|
모든 날의 촛불(김환태,최종호,김수목, 2017) |
|
D시네마(3)
|
노라노(김성희, 2013) |
|
시나리오(3)
|
종로의 기적(이혁상, 2010) |
|
D시네마(3)
시나리오(5)
|
레즈비언 정치도전기(홍지유,한영희, 2009) |
|
|
기획(3) |
너에게 가는 길(변규리, 2021) |
기획/제작 |
D시네마(6)
시나리오(1)
|
시국페미(강유가람, 2017) |
|
D시네마(5)
|
공동정범(김일란,이혁상, 2016) |
|
D시네마(3)
|
촬영(7) |
공동정범(김일란,이혁상, 2016) |
|
D시네마(3)
|
즐거운 나의 집 101(련, 2015) |
|
D시네마(3)
|
노라노(김성희, 2013) |
촬영 |
시나리오(3)
|
두 개의 문(김일란,홍지유, 2011) |
|
디스크(2)
시나리오(5)
|
용산 철거민 구술사(늘샘, 2011) |
촬영/인터뷰/녹취 |
D시네마(1)
|
3xFTM (쓰리에프티엠)(김일란, 2008) |
|
시나리오(1)
|
마마상(김일란,조혜영, 2005) |
|
|
편집(7) |
[전시영상]아름다운 생존 : 한국여성영화감독 박남옥, 홍은원, 최은희, 황혜미, 이미례, 임순례(김일란, 2018) |
|
|
공동정범(김일란,이혁상, 2016) |
|
D시네마(3)
|
밀양, 반가운 손님(하샛별,노은지,허철녕,넝쿨,이재환, 2014) |
|
|
노라노(김성희, 2013) |
|
시나리오(3)
|
두 개의 문(김일란,홍지유, 2011) |
|
디스크(2)
시나리오(5)
|
종로의 기적(이혁상, 2010) |
|
D시네마(3)
시나리오(5)
|
3xFTM (쓰리에프티엠)(김일란, 2008) |
책임편집 |
시나리오(1)
|
촬영팀(1) |
종로의 기적(이혁상, 2010) |
|
D시네마(3)
시나리오(5)
|
편집팀(2) |
너에게 가는 길(변규리, 2021) |
편집 컨설턴트 |
D시네마(6)
시나리오(1)
|
모어(이일하, 2021) |
러프컷 모니터링 어드바이저 |
D시네마(4)
디스크(1)
시나리오(1)
|
기타스탭(2) |
잠자리 구하기(홍다예, 2024) |
모니터링 |
D시네마(1)
|
종로의 기적(이혁상, 2010) |
구성 |
D시네마(3)
시나리오(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