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450) |
네버엔딩 스토리 (정용주, 2012) |
악사 기타 |
필름(3)
D시네마(5)
디스크(1)
시나리오(10)
|
황소타고 시집왔네(정진우, 1973) |
이노인 |
필름(4)
시나리오(2)
|
혈보산천(설태호, 1972) |
오까다 |
시나리오(7)
|
판사부인(강대선, 1972) |
두목 |
필름(2)
D시네마(5)
시나리오(3)
|
작은 꿈이 꽃필 때(일명:불타라 청춘)(김수용, 1972) |
영옥 부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2)
|
향전(김묵, 1972) |
허생 |
필름(3)
D시네마(1)
시나리오(2)
|
인왕산 호랑이(장일호, 1972) |
마름쇠 |
필름(1)
시나리오(3)
|
서산대사(전조명, 1972) |
일몽 |
필름(3)
시나리오(4)
|
인생우등생(박호태, 1972) |
김전무 |
필름(3)
시나리오(2)
|
며느리(이성구, 1972) |
국진(순이 부) |
필름(2)
시나리오(4)
|
섬개구리 만세(정진우, 1972) |
덕보(사공) |
필름(7)
VOD(1)
시나리오(5)
|
지프(박노식, 1972) |
칠공소주인 |
시나리오(2)
|
새남터의 북소리(최하원, 1972) |
강포교 |
필름(2)
시나리오(3)
|
멋진 인생(박호태, 1972) |
지배인 |
필름(2)
시나리오(4)
|
날벼락(이두용, 1971) |
상인 |
필름(3)
시나리오(2)
|
나를 더이상 괴롭히지 마라(임권택, 1971) |
박기덕 |
시나리오(5)
|
낙도의 무지개(전지수, 1971) |
순이 부 |
필름(3)
시나리오(4)
|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이성구, 1971) |
오서방(근태 부) |
필름(2)
시나리오(2)
|
미워도 안녕(석래명, 1971) |
우체부 |
시나리오(8)
|
항구의 왼손잽이(강범구, 1971) |
방노인 |
필름(2)
시나리오(2)
|
독나비(김묵, 1971) |
양 |
필름(2)
시나리오(2)
|
흐느끼는 두 여인(이상언, 1971) |
|
시나리오(2)
|
타인이 된 당신(이강천, 1971) |
고노인 |
시나리오(3)
|
신용검객(장진원, 1971) |
독안호 |
필름(1)
시나리오(2)
|
인간사표를 써라(박노식, 1971) |
광부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1)
|
독룡(장진원,고삼림, 1971) |
노국량 |
필름(1)
D시네마(1)
시나리오(3)
|
여랑(김묵, 1971) |
마두령 |
필름(1)
시나리오(2)
|
명동의 12 사나이(고영남, 1971) |
하리모도(꽁사관 참사관) |
필름(2)
시나리오(4)
|
성웅 이순신(이규웅, 1971) |
기효근 |
필름(2)
시나리오(5)
|
무정의 네온가(김시현, 1971) |
잠바1(도라구찌의 부하) |
필름(2)
시나리오(3)
|
제3편 꼬마신랑(나봉한, 1971) |
신대감 |
시나리오(2)
|
신입사원 용팔이(설태호, 1971) |
칠성 |
시나리오(2)
|
안개부인(박종호, 1971) |
노역부 |
시나리오(2)
|
나(박노식, 1971) |
운전수 |
시나리오(3)
|
춘향전(이성구, 1971) |
|
시나리오(4)
|
명동사나이 따로 있더냐?(변장호, 1971) |
가게주인 |
필름(1)
시나리오(2)
|
족보(고영남, 1971) |
갑돌아범 |
필름(2)
시나리오(7)
|
운전수 용팔이(설태호, 1971) |
영감 |
시나리오(2)
|
활극대사(김효천, 1971) |
삼육 |
필름(2)
시나리오(2)
|
이복 3형제(전우열, 1971) |
|
시나리오(3)
|
한국 제일의 사나이(편거영, 1971) |
독수 |
시나리오(4)
|
위기일발 용팔이(설태호, 1971) |
만호 |
시나리오(9)
|
동경의 호랑이(최영철, 1971) |
중국인 |
시나리오(5)
|
경복궁의 여인들(이규웅, 1971) |
아다찌(한성신보 사장) |
필름(3)
시나리오(3)
|
분노(조문진, 1970) |
대머리 A(부위원장) |
필름(3)
시나리오(7)
|
원한맺힌 삼돌이(김효천, 1970) |
순사부장 |
시나리오(6)
|
황야의 표창잽이(박문수, 1970) |
사위 |
시나리오(2)
|
속 꼬마신랑(이규웅, 1970) |
신대감 |
필름(2)
시나리오(2)
|
애꾸눈 박(임권택, 1970) |
왕해림(전직 아편장사) |
필름(2)
시나리오(4)
|
관속의 미인화(장진원, 1970) |
진삼림 |
시나리오(2)
|
역전출신 용팔이(설태호, 1970) |
코치김 |
시나리오(2)
|
명동노신사(김효천, 1970) |
쪼비(어시장) |
필름(3)
시나리오(3)
|
맨주먹으로 왔다(최영철, 1970) |
보스역(배우) |
필름(2)
시나리오(2)
|
특공대와 돌아오지 않는 해병(설태호, 1970) |
맹가(북괴 정찰대장) |
필름(3)
시나리오(2)
|
시집은 가야지요(이형표, 1970) |
성주 |
시나리오(5)
|
비에 젖은 두 여인(이형표, 1970) |
노 우체부 |
시나리오(2)
|
대벽관(부청화,장진원, 1970) |
천 |
시나리오(3)
|
특호실 여자손님(이희중, 1970) |
송씨(여관 종업원) |
필름(2)
시나리오(2)
|
아빠엄마 오래사세요(이성구, 1970) |
오씨(김노인의 친구) |
필름(3)
시나리오(2)
|
운수대통 일보직전(설태호, 1970) |
김사장(복덕방 손님) |
필름(3)
시나리오(2)
|
아랑곡의 혈투(정창화,장경파, 1970) |
가스도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마지막 왼손잡이(김효천, 1969) |
빙고주인(유원지에서) |
필름(1)
시나리오(5)
|
의리에 산다(권영순, 1969) |
노선장 |
필름(2)
시나리오(2)
|
사나이 삼대(임권택, 1969) |
가야마 |
필름(3)
D시네마(1)
디스크(1)
시나리오(5)
|
흑장미성의 미녀(김기덕, 1969) |
꼽추 |
시나리오(3)
|
여섯개의 그림자(이만희, 1969) |
관리인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124군 부대(김기덕, 1969) |
교화소 소장 |
필름(2)
시나리오(1)
|
팔도사위(김화랑, 1969) |
준규 부 |
필름(1)
시나리오(4)
|
명동출신(김효천, 1969) |
중책 |
시나리오(4)
|
야적(안현철, 1969) |
|
필름(1)
시나리오(5)
|
팔도사나이(김효천, 1969) |
사리원(건달)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6)
|
애수의 언덕(김대희, 1969) |
양기사(시온제재소 인부) |
필름(2)
시나리오(7)
|
복수의 마검(권영순, 1969) |
위병대장 |
필름(3)
시나리오(3)
|
암행어사와 흑두건(김기풍, 1969) |
곽호범(검객) |
필름(4)
시나리오(5)
|
사나이 중 사나이(최영철, 1969) |
다야마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장마루촌의 이발사(김기, 1969) |
변서방(마을 노인) |
필름(3)
시나리오(4)
|
돌아온 선창(전조명, 1969) |
|
시나리오(2)
|
제7의 사나이(박근태, 1969) |
허기태(간첩단 부책) |
필름(2)
시나리오(5)
|
마음대로 하세요(이희중, 1969) |
배창호(약사)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3)
|
돌아온 팔도사나이(편거영, 1969) |
동수(뚝섬왕초)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너의 이름은 여자(이형표, 1969) |
|
시나리오(1)
|
떠나야할 사람은(정승문, 1969) |
의규(이천댁 남편) |
필름(2)
시나리오(3)
|
창(변장호, 1969) |
별장 관리인 |
필름(3)
시나리오(3)
|
전하 어디로 가시나이까(이규웅, 1969) |
오까모도 낭인 |
필름(2)
시나리오(3)
|
독짓는 늙은이(최하원, 1969) |
노인 |
필름(6)
디스크(2)
시나리오(3)
|
성불사의 밤(김화랑, 1969) |
인력거꾼 |
시나리오(4)
|
속 팔도사나이(편거영, 1969) |
동수 |
필름(1)
시나리오(5)
|
동경의 왼손잡이(최인현, 1969) |
왕 |
시나리오(2)
|
똘똘이의 모험(김영식, 1968) |
간첩 |
필름(4)
시나리오(3)
|
천하호걸 김선달(임원직, 1968) |
|
시나리오(3)
|
풍운아(임원식, 1968) |
오성패 |
시나리오(5)
|
금수강산(강찬우, 1968) |
문화책(북괴정치보위부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무기와 육체(황학봉, 1968) |
왕덕 |
시나리오(3)
|
독수공방(나봉한, 1968) |
황대감(김대감파) |
시나리오(6)
|
남(男)(권철휘, 1968) |
사가모도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어떤 눈망울(이강천, 1968) |
광호(인민위원장)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2)
|
유성의 검(이강천, 1968) |
미륵 |
필름(1)
시나리오(5)
|
풍랑객(임원식, 1968) |
한명회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6)
|
쌍용검(권영순,손아부, 1968) |
우기운 |
시나리오(3)
|
단벌신사(김기풍, 1968) |
이노인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풍운(임란야화)(권영순, 1968) |
비장 |
필름(3)
시나리오(6)
|
어느 하늘아래서(최무룡, 1968) |
구인(종군 작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그 날이 올 때까지(이형표, 1968) |
영팔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5)
|
자주댕기(최인현, 1968) |
춘삼의 부친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4)
|
지상 최고의 여정(세계로 뻗는 한국)(배석인, 1968) |
신하(네로의) |
필름(3)
시나리오(4)
|
춘향(김수용, 1968) |
양반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요화 장희빈(임권택, 1968) |
송별감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3)
|
바람같은 사나이(임권택, 1968) |
씨름꾼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생명(이만희, 1968) |
광부 A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공산성의 혈투(이강천, 1968) |
묘방령 |
필름(3)
시나리오(3)
|
구슬공주(이규웅, 1968) |
박서방 |
필름(3)
시나리오(4)
|
절벽(이형표, 1968) |
기지관리인 |
필름(1)
시나리오(3)
|
슬픔은 파도를 넘어(김효천, 1968) |
용팔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복수(이혁수, 1968) |
밀정 |
필름(2)
시나리오(4)
|
유랑의 검호(김시현, 1968) |
바람잡이 A |
필름(3)
시나리오(5)
|
대좌의 아들(이강천, 1968) |
고전사(괴뢰군) |
필름(8)
디스크(1)
시나리오(7)
|
팔도기생(김효천, 1968) |
주인(진주 여인숙)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8)
|
카인의 후예(유현목, 1968) |
남이부(농민위원장) |
필름(7)
디스크(2)
시나리오(4)
|
잘돼갑니다(경무대 비화 잘돼갑니다)(조긍하, 1968) |
이발소 주인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3)
|
멋쟁이 아가씨들(박상호, 1968) |
경찰 |
시나리오(6)
|
명월관 아씨(박종호, 1967) |
김장오(애국운동자) |
필름(1)
시나리오(5)
|
강명화(강대진, 1967) |
송참의 |
필름(3)
시나리오(2)
|
목가(김효천, 1967) |
|
시나리오(3)
|
수라문의 혈투(김시현, 1967) |
만두(망난이) |
필름(3)
시나리오(3)
|
0번 상해돌파(신경균, 1967) |
덕룡 |
필름(3)
시나리오(2)
|
메밀꽃 필 무렵(이성구, 1967) |
소장수 |
필름(5)
디스크(2)
시나리오(4)
|
일등공신(신경균, 1967) |
서시재 |
시나리오(2)
|
66번가의 혈연(고영남, 1967) |
길전 |
시나리오(6)
|
그리움은 가슴마다(장일호, 1967) |
떠돌이 곡예사(애주의 양아버지) |
필름(3)
디스크(1)
|
임금님의 첫사랑(이규웅, 1967) |
홍별감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2)
|
서울은 만원이다(최무룡, 1967) |
이원장(미경의 손님) |
필름(2)
시나리오(4)
|
(태권도) 최후의 일격(조운천, 1967) |
|
시나리오(2)
|
청사초롱(임권택, 1967) |
비장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7)
|
사월이 가면(정진우, 1967) |
경관 |
필름(4)
시나리오(2)
|
일지매 삼검객(장일호, 1967) |
춘삼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만선(김수용, 1967) |
또조 |
필름(2)
D시네마(1)
시나리오(4)
|
두 나그네(최인현, 1967) |
억만 |
시나리오(2)
|
칠부열녀(최인현, 1967) |
허승택 |
시나리오(3)
|
뜨거운 안녕(김시현, 1967) |
최덕팔 |
시나리오(1)
|
망향천리(임권택, 1967) |
부장 |
시나리오(4)
|
모정의 비밀(정창화, 1967) |
수용소장 |
시나리오(3)
|
남매(김기, 1967) |
사나이 A |
시나리오(1)
|
비정(윤상복, 1967) |
털보 |
시나리오(2)
|
돌무지(정창화, 1967) |
분주소장 |
필름(6)
시나리오(3)
|
지명수배(안영로, 1967) |
박상길 |
시나리오(3)
|
가고파(강대진, 1967) |
고주사 |
시나리오(5)
|
냉과 열(이만희,김순식, 1967) |
베트공대장 |
시나리오(5)
|
폭풍의 사나이(박종호, 1967) |
대현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6)
|
통금 5분전(이정호, 1967) |
부하사나이 A |
시나리오(1)
|
애수(최무룡, 1967) |
빠 손님 |
필름(2)
디스크(1)
|
상처뿐인 사나이(김영효, 1967) |
김팔봉 |
시나리오(5)
|
유혹하지 마라(임원직, 1967) |
신사 A |
시나리오(1)
|
나그네 임금(최인현, 1967) |
수동(전계군집 청지기) |
시나리오(2)
|
고향(강대진, 1967) |
권서방 |
필름(2)
시나리오(3)
|
평양기생(이규웅, 1966) |
억쇠 |
시나리오(4)
|
대탈출(이한욱, 1966) |
김칠 |
시나리오(2)
|
9인의 귀순병(성낙홍, 1966) |
길수(군관) |
시나리오(3)
|
청포도 사랑(양인은, 1966) |
허복 |
필름(3)
시나리오(1)
|
악인가(惡人街)(최영철, 1966) |
민구(달지의 옛부하) |
시나리오(2)
|
나도 할 말이 있다(이영희, 1966) |
노사원 |
시나리오(2)
|
악명높은 사나이(박호태, 1966) |
태수 |
시나리오(4)
|
소금장수(이상언, 1966) |
당꼬바지 |
시나리오(4)
|
역전부자(권철휘, 1966) |
박서방 |
시나리오(5)
|
무적자(권영순, 1966) |
만길 |
필름(3)
시나리오(2)
|
셋방살이(노진섭, 1966) |
콧수염 |
시나리오(2)
|
남성 금지구역(김달웅, 1966) |
면장 |
시나리오(1)
|
생일없는 소년(안현철, 1966) |
|
시나리오(1)
|
제76 포로수용소(이한욱, 1966) |
행동대장 |
시나리오(1)
|
수수께끼의 사나이(이용호, 1966) |
진시왕의 부하 |
시나리오(2)
|
청춘극장(강대진, 1966) |
박삼용 |
필름(3)
시나리오(4)
|
초우(정진우, 1966) |
박씨 |
필름(5)
D시네마(8)
디스크(2)
시나리오(7)
|
스파이 제오전선(김시현, 1966) |
C |
시나리오(2)
|
여대생과 노신사(민제, 1966) |
수위 A |
시나리오(1)
|
최후의 대결(김묵, 1966) |
칠성 |
시나리오(3)
|
양반전(최인현, 1966) |
형방 |
시나리오(3)
|
영호작전(제로작전)(설봉, 1966) |
도기지 군정치 보위부장 |
필름(4)
시나리오(4)
|
내청춘 황혼에 지다(정창화, 1966) |
|
시나리오(2)
|
마지막 황후 윤비(이규웅, 1966) |
서장 |
필름(4)
시나리오(1)
|
황금의 눈(김강윤,윤호, 1966) |
피스톤(양태호의 부하) |
시나리오(3)
|
오복문(최인현, 1966) |
박참판 |
필름(1)
시나리오(2)
|
최후전선 백팔십리(임원직, 1966) |
책임군관 |
시나리오(4)
|
지평선은 말이 없다(이신명, 1966) |
사천(상해헌병대장) |
시나리오(2)
|
군번없는 용사(이만희, 1966) |
털보(유격대 정보장) |
필름(4)
디스크(2)
시나리오(2)
|
나는 왕이다(임권택, 1966) |
박회장 |
필름(4)
시나리오(4)
|
섬색시(윤성환, 1966) |
마소장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4)
|
사기왕 미스터 허(이만희, 1966) |
지게꾼 |
시나리오(1)
|
예라이샹(夜來香)(정창화, 1966) |
황정태(노인) |
필름(4)
시나리오(6)
|
과거를 가진 여자(윤예담, 1965) |
종필 |
시나리오(1)
|
방아타령(장진원, 1965) |
경보 |
시나리오(1)
|
정조성(최인현, 1965) |
|
필름(2)
시나리오(3)
|
생명은 불꽃처럼(장일호, 1965) |
최씨 |
시나리오(2)
|
란의 비가(정진우, 1965) |
잡부 |
시나리오(2)
|
위험한 보수(설봉, 1965) |
영감 |
시나리오(1)
|
태양은 다시 뜬다(유현목, 1965) |
농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이정표(박성복, 1965) |
수용소 소장 |
시나리오(1)
|
추풍령(전범성, 1965) |
이수장 |
시나리오(1)
|
정사(장일호, 1965) |
양노인 |
시나리오(1)
|
살인명령(정창화, 1965) |
|
시나리오(2)
|
무명가의 지배자(최영철, 1965) |
|
시나리오(2)
|
열풍(이신명, 1965) |
창훈 숙부 |
시나리오(1)
|
송화강의 삼악당(김묵, 1965) |
문서방 |
시나리오(3)
|
무관의 제왕 장보고(안현철, 1965) |
김좌찬 |
시나리오(3)
|
용사는 살아있다(김기덕, 1965) |
괴뢰상좌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1)
|
의형제(김기풍, 1965) |
만갑 |
필름(2)
시나리오(1)
|
사랑아 울리지 마라(오승호, 1965) |
김윤주 |
시나리오(5)
|
적선지대(이한욱, 1965) |
망태 |
시나리오(3)
|
이 여자를 보라(이규웅, 1965) |
멤바 |
시나리오(4)
|
울면서 한세상(노진섭, 1965) |
권주사 |
시나리오(3)
|
모녀봉(권영순, 1965) |
요정 주인 |
필름(3)
시나리오(1)
|
북에 고한다(유죽랑, 1965) |
박가(내무서원) |
시나리오(3)
|
인정사정 볼 것 없다(이신명, 1965) |
|
시나리오(1)
|
악몽(김성화, 1965) |
칠성(노동자) |
시나리오(5)
|
함흥차사(임원직, 1965) |
|
시나리오(3)
|
남북천리(이강천, 1965) |
한규 |
필름(2)
시나리오(5)
|
압록강아 말하라(강민호, 1965) |
거한 |
시나리오(4)
|
무정의 사십계단(정진우, 1965) |
운삼 |
시나리오(6)
|
긴 여로(김시현, 1965) |
아바이 |
시나리오(3)
|
폭력지대(김묵, 1965) |
한노인 |
시나리오(2)
|
가슴을 펴라(전응주, 1965) |
박수위 |
시나리오(2)
|
로타리의 미소(이형표, 1965) |
닭도둑 |
시나리오(3)
|
특전대(편거영, 1965) |
문중령 |
시나리오(1)
|
동작동 어머니(최학곤, 1965) |
덕칠 |
시나리오(5)
|
정경부인(이규웅, 1965) |
포도대장 |
시나리오(4)
|
눈물에 젖은 왕관(하한수, 1965) |
반란 도적 두목 |
시나리오(3)
|
나그네 밤거리(최영철, 1965) |
팔풍(두칠의 친구) |
시나리오(2)
|
불나비(조해원, 1965) |
송주사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김시현, 1965) |
세탁소 주인 |
시나리오(3)
|
동대문시장 훈이 엄마(서정민, 1965) |
가게주인 |
필름(3)
시나리오(2)
|
누구를 위한 반항이냐(김대희, 1965) |
형구 |
시나리오(3)
|
피어린 구월산(최무룡, 1965) |
괴뢰오과제삼계장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자식들(민제, 1965) |
라흥수(창구의 친구) |
시나리오(4)
|
제3의 운명(김수용, 1965) |
숙부 |
시나리오(3)
|
사랑의 배달부(임원직, 1965) |
오태성 |
필름(6)
디스크(1)
시나리오(2)
|
슬픔이여 잘 있거라(강대진, 1965) |
집터 주인 |
시나리오(1)
|
흑룡강(이만희, 1965) |
황산(마적) |
필름(3)
D시네마(4)
시나리오(2)
|
암흑가의 사자(김묵, 1965) |
칠성 |
시나리오(4)
|
대륙의 영웅들(이용호, 1965) |
이정태 |
시나리오(3)
|
너를 노리고 있다(이신명, 1965) |
헌병남 |
시나리오(1)
|
돌아오라 내 딸 금단아(김기풍, 1965) |
과장 |
필름(4)
시나리오(1)
|
벌거숭이(이윤희, 1965) |
왕격후 |
시나리오(1)
|
배반자 샹하이 박(임원직, 1965) |
판본 |
시나리오(6)
|
보고싶은 얼굴(김성복, 1964) |
춘봉 |
시나리오(1)
|
부부전쟁(정창화, 1964) |
객 |
시나리오(2)
|
죽자니 청춘 살자니 고생(권철휘, 1964) |
주점 주인 |
시나리오(1)
|
식모(민제, 1964) |
오사장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대석굴암(홍성기, 1964) |
좌부령 |
필름(3)
D시네마(1)
디스크(1)
시나리오(2)
|
오빠(김동혁, 1964) |
신창균 |
시나리오(3)
|
미녀와 도적(이강천, 1964) |
정숙번 |
시나리오(2)
|
단골지각생(임권택, 1964) |
형사주임 |
시나리오(1)
|
대륙의 밀사(김묵, 1964) |
비적 |
시나리오(3)
|
원앙선(김기덕, 1964) |
|
시나리오(2)
|
안시성의 꽃송이(이규웅, 1964) |
고혜진 |
시나리오(4)
|
양자강(이규웅, 1964) |
서용철(왕쾌 부하) |
시나리오(3)
|
마도로스 박(신경균, 1964) |
|
시나리오(2)
|
단장록(임권택, 1964) |
이숙번 |
시나리오(4)
|
평양감사(조긍하, 1964) |
강계유수 |
필름(1)
시나리오(3)
|
아편전쟁(김수용, 1964) |
마부 |
시나리오(2)
|
처녀성(홍성기, 1964) |
칠성 |
시나리오(2)
|
수양과 백두건(이강천, 1964) |
홍도환 |
시나리오(1)
|
나는 속았다(이강천, 1964) |
김상용 |
시나리오(4)
|
청일전쟁과 여걸 민비(임원식,나봉한, 1964) |
민겸호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3)
|
십자매 선생(임권택, 1964) |
|
|
활빈당(강중환, 1964) |
막봉이(도적 두목)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남아일생(권영순, 1964) |
헌병 |
시나리오(2)
|
신화를 남긴 해병(설봉, 1964) |
이원장(괴뢰군) |
필름(5)
시나리오(3)
|
석가모니(장일호, 1964) |
우타이 |
필름(5)
디스크(2)
시나리오(2)
|
남이장군(안현철, 1964) |
고납합(이만주의 아들)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세종대왕(안현철, 1964) |
을적합(추장) |
D시네마(1)
시나리오(2)
|
십년세도(임권택, 1964) |
윤득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기수를 남쪽으로 돌려라(임원직, 1964) |
위원장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3)
|
가야금(권영순, 1964) |
옥사정(신라측) |
시나리오(3)
|
도심의 향가(민제, 1964) |
왕가 |
필름(2)
시나리오(2)
|
위를 보고 걷자(김기덕, 1964) |
최용달 |
시나리오(2)
|
대지의 지배자(정창화, 1963) |
야마모토(일본군 패잔병) |
시나리오(1)
|
내마음 별과 같이(정일택, 1963) |
신사 |
시나리오(3)
|
복면대군(노필, 1963) |
길삼 |
필름(2)
시나리오(3)
|
마패와 검(유심평, 1963) |
포교 |
시나리오(2)
|
백년한(이종기,김화랑, 1963) |
명석원이랑(아까이시, 헌병대위 후에 소장) |
시나리오(3)
|
대평원(정창화, 1963) |
우산통역 |
시나리오(3)
|
YMS 504의 수병(이만희,설봉, 1963) |
김일조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1)
|
유랑극장(강범구, 1963) |
맹단장 |
시나리오(1)
|
천관녀(안현철, 1963) |
천석 |
시나리오(1)
|
검은 장갑(김성민, 1963) |
이경사 |
시나리오(1)
|
남자는 안팔려(임권택, 1963) |
아파트주인 |
시나리오(1)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최훈, 1963) |
|
시나리오(1)
|
애정삼백년(윤봉춘, 1963) |
|
시나리오(5)
|
그 땅의 연인들(박종호, 1963) |
덕칠 |
필름(3)
시나리오(1)
|
옛날의 금잔디(강대진, 1963) |
박서방 |
시나리오(2)
|
안개낀 거리(강범구, 1963) |
김칠국(주유소 주인)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불한당(장일호, 1963) |
덕대금감 |
시나리오(3)
|
사명당(안현철, 1963) |
가등청정 |
필름(4)
시나리오(3)
|
또순이(부제:행복의 탄생)(박상호, 1963) |
이가 |
필름(3)
D시네마(2)
디스크(3)
시나리오(1)
|
천국과 지옥(한형모, 1963) |
형사 |
시나리오(2)
|
죽도록 사랑해서(최훈, 1963) |
|
시나리오(2)
|
사나이의 눈물(김기덕, 1963) |
|
시나리오(1)
|
상해의 밤(엄심호,이용호, 1963) |
보석점 주인 |
시나리오(2)
|
성난 능금(김묵, 1963) |
박노인(능금밭 수위) |
|
신문고(임권택, 1963) |
파흘내 |
시나리오(3)
|
귀국선(이병일, 1963) |
소장 |
시나리오(2)
|
현해탄의 구름다리(장일호, 1963) |
복덕방주인 |
시나리오(3)
|
돈바람 님바람(김수용, 1963) |
오선달 |
필름(2)
시나리오(2)
|
가야의 집(이규웅, 1963) |
전철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청춘산맥(정창화, 1963) |
박씨(하숙집 주인) |
시나리오(1)
|
이주사(이형표, 1963) |
김가 |
시나리오(3)
|
강짜소동(임지원, 1963) |
|
시나리오(2)
|
급행열차를 타라(김묵, 1963) |
이형사 |
시나리오(1)
|
정복자(권영순, 1963) |
박건 |
시나리오(1)
|
팔검객(이강천, 1963) |
우광석 |
시나리오(1)
|
천안삼거리(김기덕, 1963) |
전라감사 |
필름(2)
시나리오(2)
|
창살없는 감옥(강범구, 1963) |
|
|
오인의 독수리(이규웅, 1963) |
칠성 |
시나리오(5)
|
한양에서 온 성춘향(이동훈, 1963) |
포졸 |
시나리오(2)
|
낙동강 칠백리(이강천, 1963) |
면장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1)
|
사랑과 눈물의 만리성(권혁진, 1963) |
마판술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단종애사(이규웅, 1963) |
홍윤성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열두냥짜리 인생(이만희, 1963) |
술집주인 |
시나리오(2)
|
선술집 처녀(박상호, 1963) |
구두칠(구두방 주인) |
시나리오(5)
|
암행어사 박문수(이규웅, 1962) |
오명항(도순무사) |
필름(5)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0)
|
이십구세의 어머니(이강원, 1962) |
성주사 |
시나리오(1)
|
초립동(심우섭, 1962) |
|
시나리오(3)
|
붉은 장미의 추억(노필, 1962) |
장가 |
시나리오(2)
|
다이알 112를 돌려라(이만희, 1962) |
아파트 관리인 |
시나리오(5)
|
싸우는 사자들(김묵, 1962) |
억쇠(내무서 끄나풀)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양귀비(최훈, 1962) |
고상 |
시나리오(1)
|
칠공주(정창화, 1962) |
|
필름(2)
D시네마(5)
시나리오(1)
|
주유천하(안현철, 1962) |
청양골원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북극성(강범구, 1962) |
허덕팔 |
시나리오(1)
|
아내를 빼앗긴 사나이(김화랑, 1962) |
대장간 주인 |
시나리오(1)
|
햇님왕자와 달님공주(장일호, 1962) |
석지대(고마불의 심복) |
시나리오(4)
|
대장화홍련전(정창화, 1962) |
바우 |
시나리오(1)
|
내일까지는 말하지 마라(김묵, 1962) |
옥형사 |
시나리오(2)
|
눈물어린 발자국(최인현, 1962) |
내무서장 |
시나리오(1)
|
잊을 수 없는 애정(박찬, 1962) |
함장(72함대) |
시나리오(1)
|
정(이규환, 1962) |
명호 |
시나리오(5)
|
어딘지 가고 싶어(유두연, 1962) |
|
시나리오(1)
|
지옥문(이용민, 1962) |
옥졸장 |
시나리오(3)
|
부산댁(임원직, 1962) |
형사주임 |
시나리오(4)
|
악인은 없다(김기덕, 1962) |
흥신소 소장 |
시나리오(3)
|
전쟁과 사랑(김묵, 1962) |
중공군 고문관 |
시나리오(1)
|
대지의 성좌(홍성기, 1962) |
마가 |
시나리오(2)
|
아까시아 꽃잎필 때(조긍하, 1962) |
산적두목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사랑의 동명왕(최훈, 1962) |
고미 |
시나리오(3)
|
검은 꽃잎이 질때(강범구, 1962) |
팽대령(중국대사관) |
시나리오(2)
|
공포의 여덟시간(김묵, 1962) |
전세진(회사원) |
시나리오(4)
|
쾌걸 흑두건(장일호, 1962) |
주막주인 |
필름(5)
D시네마(4)
VOD(1)
시나리오(1)
|
감나무골 공서방(김응천, 1962) |
통장 |
시나리오(2)
|
인목대비(안현철, 1962) |
정인홍(희분의 심복, 호조판서, 간신)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화랑도(장일호, 1962) |
옥사정 갑 |
필름(5)
시나리오(4)
|
두만강아 잘 있거라(임권택, 1962) |
전익보 |
필름(7)
디스크(3)
시나리오(2)
|
서울로 가는 길(이병일, 1962) |
비행장 소장 |
D시네마(5)
시나리오(1)
|
진시황제와 만리장성(권영순, 1962) |
왕산 |
필름(2)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평양기생 계월향(이태환, 1962) |
소서행장 |
필름(1)
D시네마(4)
VOD(1)
시나리오(6)
|
동학난(최훈, 1962) |
상노 갑 |
시나리오(3)
|
상한 갈대를 꺾지마라(강대진, 1962) |
박영 |
필름(1)
D시네마(1)
시나리오(2)
|
외나무다리(강대진, 1962) |
허서방 |
시나리오(2)
|
굳세어라 금순아(최학곤, 1962) |
괴한 |
시나리오(2)
|
별(안현철, 1961) |
검자수 |
시나리오(1)
|
현상붙은 사나이(김묵, 1961) |
|
필름(1)
D시네마(9)
시나리오(1)
|
어머님 안심하소서(김화랑, 1961) |
그의 남편 |
시나리오(1)
|
사형수의 딸(김명제, 1961) |
진만석 |
시나리오(1)
|
번지없는 주막(강찬우, 1961) |
김판술 |
시나리오(2)
|
군도(유심평, 1961) |
백호 |
시나리오(4)
|
붉은 장미는 지다(이원초, 1961) |
괴뢰군 소좌 |
시나리오(3)
|
바보 칠성이(김화랑, 1961) |
칠성의 친구 |
시나리오(1)
|
먼동이 틀 때(김묵, 1961) |
|
시나리오(2)
|
양산도(안현철, 1961) |
떡쇠 |
시나리오(1)
|
어부들(강대진, 1961) |
두칠 |
시나리오(1)
|
격류(홍성기, 1961) |
형사 |
시나리오(1)
|
에밀레종(홍성기, 1961) |
|
시나리오(1)
|
이복형제(김화랑, 1961) |
지우식 |
시나리오(1)
|
내몸에 손을 대지 마라(이규웅, 1961) |
왜순경 |
시나리오(1)
|
장희빈(정창화, 1961) |
수문장 |
필름(5)
디스크(2)
시나리오(2)
|
노다지(정창화, 1961) |
최씨의 남편 |
필름(5)
D시네마(7)
디스크(2)
시나리오(1)
|
일편단심(김수용, 1961) |
덕쇠 |
시나리오(5)
|
춘향전(홍성기, 1961) |
이방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슬픔은 없다(김묵, 1961) |
주현태(불량신사) |
시나리오(1)
|
길은 멀어도(홍성기, 1960) |
오리엔탈 레코드 선전부장 |
시나리오(3)
|
아아 백범 김구선생(전창근, 1960) |
인도인 을 |
필름(3)
디스크(2)
VOD(1)
시나리오(3)
|
낙화암과 삼천궁녀(이규환, 1960) |
|
시나리오(1)
|
울려고 내가 왔던가(김화랑, 1960) |
인성 |
필름(3)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청춘의 윤리(김화랑, 1960) |
농부 |
시나리오(3)
|
딸(김화랑, 1960) |
황교수 |
시나리오(3)
|
견우직녀(안종화, 1960) |
수문장 |
시나리오(3)
|
지평선(정창화, 1960) |
|
시나리오(3)
|
백백교(하한수, 1960) |
순사부장 |
시나리오(1)
|
피는 살아있다(신현호, 1960) |
일경 |
시나리오(1)
|
려인(麗人)(이봉래, 1960) |
|
시나리오(2)
|
투명인의 최후(이창근, 1960) |
쌀가게 주인 |
시나리오(1)
|
죄없는 청춘(이용호, 1960) |
왜경 |
시나리오(3)
|
추억은 영원히(전택이, 1960) |
|
|
햇빛 쏟아지는 벌판(정창화, 1960) |
내부서원 A |
시나리오(2)
|
물망초(박구, 1960) |
채권자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그대 목소리(신경균, 1960) |
공무과장 |
시나리오(2)
|
아름다운 여인(유현목, 1959) |
뱃사공 |
|
나는 고발한다(김묵, 1959) |
칠성 |
필름(1)
VOD(1)
시나리오(1)
|
고종황제와 의사 안중근(전창근, 1959) |
구리하라(여순감독전옥)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1)
|
백진주(김명제, 1959) |
왜경 |
필름(1)
시나리오(2)
|
삼일독립운동(전창근, 1959) |
경무총감부 종로서장 |
시나리오(1)
|
오! 내고향(김소동, 1959) |
|
|
유정천리(남홍일, 1959) |
|
시나리오(1)
|
피묻은 대결(김묵, 1959) |
김코치 |
시나리오(1)
|
실례했습니다(박성호, 1959) |
남객 |
시나리오(2)
|
비오는 날의 오후3시(박종호, 1959) |
웨이터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아내(김묵, 1959) |
연출가 |
시나리오(1)
|
비정(이선경, 1959) |
구멍가게 주인 |
시나리오(2)
|
구름은 흘러도(유현목, 1959) |
광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1)
|
유관순(윤봉춘, 1959) |
전옥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3)
|
별은 창 넘어로(별은 창 너머로)(홍성기, 1959) |
신철 부 |
|
아내(김묵, 1959) |
연출가 |
시나리오(1)
|
남의 속도 모르고(최성관, 1959) |
왜형사 |
시나리오(1)
|
자나 깨나(홍성기, 1959) |
놈팽이 B |
시나리오(1)
|
인생극장(박구, 1959) |
조역 |
시나리오(1)
|
대원군과 민비(유진식, 1959) |
원정국(흥선의 부하) |
필름(2)
시나리오(2)
|
불멸의 성좌(유진식, 1959) |
늑대영감(하숙주인) |
시나리오(2)
|
독립협회와 청년 리승만(신상옥, 1959) |
박달북 |
필름(4)
디스크(2)
VOD(1)
시나리오(1)
|
청춘극장(홍성기, 1959) |
준길(박삼룡의 아들, 일본헌병보조원) |
|
청춘일기(이병일, 1959) |
KBS 계장 |
시나리오(1)
|
왕자 미륵(이태환, 1959) |
아자개(이손)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꿈이여 다시한번(백호빈, 1959) |
노순경 |
시나리오(1)
|
비극은 없다(홍성기, 1959) |
형사 |
시나리오(2)
|
한말풍운과 민충정공(윤봉춘,남홍일, 1959) |
삼덕 |
필름(3)
디스크(2)
시나리오(2)
|
재생(홍성기,박찬, 1959) |
검사(일인) |
시나리오(2)
|
낙엽(박성복, 1958) |
황문수(인철의 친구) |
|
모녀(최훈, 1958) |
|
|
별아 내 가슴에(홍성기, 1958) |
인력차부 |
|
흐르는 별(김묵, 1958) |
|
|
목포의 눈물(하한수, 1958) |
|
필름(1)
시나리오(1)
|
춘향전(안종화, 1958) |
수문장 |
|
돈(김소동, 1958) |
석출 |
필름(5)
D시네마(10)
디스크(2)
|
초설(김기영, 1958) |
부락민 |
시나리오(1)
|
산넘어 바다건너(홍성기, 1958) |
한영기(윤경의 외숙) |
시나리오(2)
|
님은 가시고(백명현, 1958) |
|
|
어디로 갈까(김성민, 1958) |
고아원장 |
시나리오(2)
|
실락원의 별(후편)(홍성기, 1958) |
박(어깨) |
시나리오(2)
|
자장가(하한수, 1958) |
브로커 |
|
별만이 아는 비밀(이선경, 1958) |
|
|
오해마세요(권영순, 1957) |
순경 |
시나리오(2)
|
자유부인(속)(김화랑, 1957) |
교무처원 |
|
무영탑(신상옥, 1957) |
문지기 승려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1)
|
아리랑(김소동, 1957) |
|
|
찔레꽃(신경균, 1957) |
|
|
선화공주(최성관, 1957) |
옥졸 |
|
단종애사(전창근, 1956) |
|
필름(3)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구원의 정화(이만흥, 1956) |
망난이 을 |
|
벼락감투(홍일명, 1956) |
|
|
마의 태자(전창근, 1956) |
경검필(고려의 장신) |
|
논개(윤봉춘, 1956) |
마당쇠 |
시나리오(1)
|
시집가는 날(이병일, 1956) |
방아깐주인 |
필름(9)
D시네마(7)
디스크(2)
시나리오(1)
|
심청전(이규환, 1956) |
승 |
|
왕자호동과 낙랑공주(김소동, 1956) |
옥직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