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686) |
김두한(속,제3부)(고영남, 1975) |
삼봉 |
필름(2)
시나리오(5)
|
조약돌(이상언, 1975) |
방주사 |
필름(3)
시나리오(2)
|
청춘극장(변장호, 1975) |
오창윤(유경의 부) |
필름(2)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3)
|
잔류첩자(김시현, 1975) |
김동식 |
필름(6)
시나리오(4)
|
아이 러브 마마(신상옥, 1975) |
강문길 |
필름(3)
시나리오(8)
|
학녀(변장호, 1975) |
박영감 |
시나리오(5)
|
약속(김응천, 1975) |
김씨(혜숙의 부) |
필름(2)
시나리오(3)
|
탈출(고영남, 1975) |
부교장 |
필름(7)
시나리오(2)
|
협객 김두한(김효천, 1975) |
삼봉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6)
|
태풍을 일으킨 사나이(이정호, 1975) |
송석두(유풍실업 사장) |
필름(2)
시나리오(3)
|
왜 그랬던가(임권택, 1975) |
노마영(밀정) |
필름(4)
시나리오(4)
|
여고졸업반(김응천, 1975) |
김박사(훈의 부) |
필름(3)
D시네마(5)
VOD(1)
시나리오(3)
|
49제(이영우, 1975) |
박태삼(공산당 거두) |
필름(1)
시나리오(2)
|
빨간 구두(이성구, 1975) |
|
필름(2)
시나리오(1)
|
소(최하원, 1975) |
사음(마름)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독사(고영남, 1975) |
맥코이(인터폴) |
필름(2)
시나리오(3)
|
설야(김기, 1974) |
강민도 |
시나리오(2)
|
이름모를 소녀(김수형, 1974) |
강수(동수의 부) |
필름(1)
시나리오(2)
|
망나니(변장호, 1974) |
허노인 |
필름(4)
시나리오(2)
|
명동에서 첫사랑을(정인엽, 1974) |
마씨(동석의 부) |
필름(3)
시나리오(5)
|
하얀 수염(박노식, 1974) |
허노인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새마을 가족(이지완, 1974) |
삼촌 |
필름(3)
|
동거인(이경태, 1974) |
성씨 |
필름(3)
시나리오(3)
|
그건 너(신성일, 1974) |
대운(준수의 부) |
필름(3)
시나리오(2)
|
조총련(박태원, 1974) |
한덕수 |
필름(3)
시나리오(2)
|
여대생 가정부(박윤교, 1974) |
대규 |
필름(3)
시나리오(2)
|
실록 김두한(김효천, 1974) |
삼봉 |
필름(4)
시나리오(3)
|
박수무당(임원식, 1974) |
윤대감(소진의 부)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5)
|
여고교사(이형표, 1974) |
|
시나리오(2)
|
사하린의 하늘과 땅(김묵, 1974) |
규태(루불장사) |
필름(4)
시나리오(4)
|
일생(박노식, 1974) |
달규 |
시나리오(3)
|
들국화는 피었는데(이만희, 1974) |
|
필름(16)
시나리오(5)
|
어둠속의 목격자(설태호, 1974) |
남로당 총책 |
필름(1)
D시네마(2)
시나리오(2)
|
꽃상여(김기덕, 1974) |
변노인(연실 부) |
필름(2)
시나리오(3)
|
소띠아저씨(노진섭, 1974) |
박영감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아들 3형제(이형표, 1974) |
허사장 |
필름(1)
시나리오(4)
|
이용복의 어린 시절(조문진, 1974) |
용복의 부 |
필름(1)
시나리오(2)
|
시집갈래요(이상언, 1974) |
|
필름(2)
시나리오(4)
|
사랑이 있는 곳에(설태호, 1974) |
원신부 |
필름(2)
시나리오(3)
|
토지(김수용, 1974) |
준구(치수의 외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의처소동(심우섭, 1974) |
허사장 |
디스크(1)
시나리오(3)
|
아리랑(임원식, 1974) |
영진 부 |
필름(2)
시나리오(3)
|
암살지령(설태호, 1974) |
용득(남로당 총책) |
필름(2)
D시네마(4)
시나리오(4)
|
광복 20년과 백범 김구(조긍하, 1973) |
장택상 |
필름(6)
D시네마(1)
시나리오(2)
|
나혼자 못산다(한상훈, 1973) |
전영감(어부, 동규의 부) |
필름(3)
시나리오(4)
|
사나이 훈장(최영철, 1973) |
구로다께 |
필름(3)
시나리오(4)
|
할복(이혁수, 1973) |
보스 |
필름(2)
시나리오(2)
|
청춘 25시(이기영, 1973) |
이재윤(정옥의 부)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3)
|
바람아 구름아(김수형, 1973) |
지행(주옥의 부) |
필름(1)
시나리오(8)
|
쥬리아와 도꾸가와 이에야스(이성구, 1973) |
도꾸가와 이에야스 |
필름(3)
시나리오(3)
|
대학시절(김영효, 1973) |
김회장(훈의 부) |
시나리오(2)
|
축배(고영남, 1973) |
몽길(흥진의 부) |
필름(1)
시나리오(2)
|
비원(이혁수, 1973) |
신영환 |
시나리오(2)
|
엄마결혼식(조문진, 1973) |
노하인 |
필름(2)
시나리오(3)
|
누명(서성욱, 1973) |
이대길 |
시나리오(2)
|
처녀시절(노진섭, 1973) |
민회장 |
시나리오(4)
|
뜨거운 영광(편거영, 1973) |
성택 부 |
필름(1)
시나리오(3)
|
비련의 벙어리 삼용(변장호, 1973) |
오생원(광식의 부) |
필름(1)
시나리오(2)
|
열궁녀(최인현, 1973) |
득(김진사의 충복) |
시나리오(3)
|
승부(김효천, 1973) |
백호 |
필름(1)
시나리오(4)
|
동반자(이일수, 1973) |
김 |
필름(2)
시나리오(2)
|
배따라기(이영우, 1973) |
박서방 |
필름(3)
시나리오(8)
|
교장선생 상경기(이형표, 1973) |
교장선생 |
필름(2)
시나리오(2)
|
사나이 가는 길에(박호태, 1972) |
덕배 |
필름(2)
시나리오(2)
|
팔도졸업생(박호태, 1972) |
박덕배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2)
|
장화홍련전(이유섭, 1972) |
배좌수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웃고 사는 박서방(이두용, 1972) |
황서방 |
필름(3)
D시네마(1)
시나리오(3)
|
무릎꿇고 빌련다(조문진, 1972) |
인배 |
필름(2)
시나리오(2)
|
인왕산 호랑이(장일호, 1972) |
총감 |
필름(1)
시나리오(3)
|
소장수(김효천, 1972) |
용팔 |
필름(3)
시나리오(3)
|
자가용 타고 친정에 가세(나한태, 1972) |
사위 |
필름(2)
|
청춘교사(김기덕, 1972) |
교감 |
필름(1)
시나리오(5)
|
우정(김효천, 1972) |
윤용갑(밴드마스터) |
필름(2)
시나리오(2)
|
아빠라 부르는 연인(최현민, 1972) |
박전무 |
필름(3)
시나리오(4)
|
돌아갈 수 없는 고향(강대진, 1972) |
가네모레 |
필름(4)
시나리오(4)
|
멋진 인생(박호태, 1972) |
허춘배 |
필름(2)
시나리오(4)
|
쟉크를 채워라(박노식, 1972) |
대인(중공 홍콩파견총책) |
필름(4)
D시네마(5)
시나리오(4)
|
남과 여(박호태, 1972) |
오삼( |
필름(3)
시나리오(3)
|
1대1(김묵, 1972) |
장태풍(두목) |
필름(2)
시나리오(2)
|
약한자여(곽정환, 1972) |
주회장(원자의 부) |
필름(2)
시나리오(5)
|
내딸아 울지마라(남기남, 1972) |
달호(무석 부) |
필름(3)
D시네마(1)
시나리오(2)
|
대지옥(권영순, 1972) |
원빈 |
필름(3)
시나리오(2)
|
딸만 셋이요(이성구, 1972) |
허명두 |
필름(1)
D시네마(2)
시나리오(2)
|
지프(박노식, 1972) |
윤정도 |
시나리오(2)
|
동업자(박호태, 1972) |
배학규 |
시나리오(4)
|
총각선생(최은희, 1972) |
문선생 |
시나리오(3)
|
쥐띠부인(속)(곽정환, 1972) |
아버지 |
필름(3)
시나리오(2)
|
아들 딸 찾아 천리길(고영남, 1972) |
코봉(기갑의 제자) |
필름(4)
시나리오(3)
|
쥐띠부인(곽정환, 1972) |
아버지 |
필름(5)
D시네마(2)
시나리오(3)
|
0시(영시)(이만희, 1972) |
장중한(330수사대장) |
필름(3)
D시네마(1)
시나리오(3)
|
무녀도(최하원, 1972) |
허술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3)
|
폭우속의 도망자(오의영, 1972) |
대식 |
필름(2)
시나리오(2)
|
우리의 팔도강산(장일호, 1972) |
장강(은아의 남편) |
필름(5)
시나리오(5)
|
명동잔혹사(변장호,최인현,임권택, 1972) |
허달수(웨이터) |
필름(3)
D시네마(1)
시나리오(2)
|
7인의 거한(김인수, 1971) |
니시하라 |
시나리오(2)
|
마패없는 어사(진천, 1971) |
오좌수 |
필름(4)
시나리오(2)
|
명동의 12 사나이(고영남, 1971) |
허달집(첫째) |
필름(2)
시나리오(4)
|
우리강산 차차차(박구, 1971) |
덕수 |
필름(2)
시나리오(2)
|
갑돌이와 갑순이(김효천, 1971) |
박초시(갑순의 부) |
필름(2)
시나리오(2)
|
동경의 호랑이(최영철, 1971) |
아라이 |
시나리오(5)
|
쌍벌한(임충희, 1971) |
허돈 |
필름(1)
시나리오(3)
|
성웅 이순신(이규웅, 1971) |
현소 |
필름(2)
시나리오(5)
|
활극대사(김효천, 1971) |
허사장 |
필름(2)
시나리오(2)
|
어느 사랑의 이야기(신성일, 1971) |
준기(혜옥 부) |
필름(3)
시나리오(2)
|
이복 3형제(전우열, 1971) |
|
시나리오(3)
|
누나의 한(이유섭, 1971) |
허주부 |
필름(2)
시나리오(2)
|
쌍동이 꼬마신랑(이규웅, 1971) |
허서방 |
필름(2)
시나리오(2)
|
내일의 팔도강산 -제3편-(강대철, 1971) |
사위(사업가) |
필름(4)
시나리오(3)
|
쇠사슬을 끊어라(이만희, 1971) |
허달건(첩자) |
필름(3)
D시네마(5)
시나리오(3)
|
잃어버린 계절(이원세, 1971) |
최노인 |
시나리오(2)
|
5인의 건달들(고영남, 1971) |
혀영감(상인 대표) |
필름(2)
시나리오(2)
|
짚세기 신고 왔네(박상호, 1971) |
산골 |
시나리오(3)
|
족보(고영남, 1971) |
오촌당숙 |
필름(2)
시나리오(7)
|
용칠이형님(김영걸, 1971) |
박대포9말숙 부) |
필름(2)
시나리오(2)
|
춘향전(이성구, 1971) |
변사또 |
시나리오(4)
|
갑순이(정인엽, 1971) |
만복 |
필름(3)
시나리오(4)
|
형(속)(이두용, 1971) |
큰아버지 |
시나리오(3)
|
늦기 전에(주동진, 1971) |
최영식 |
시나리오(4)
|
애교로 봐 주세요(심우섭, 1971) |
우사장(민수 부) |
필름(2)
시나리오(4)
|
사랑을 빌립시다(노진섭, 1971) |
강진환 |
필름(1)
시나리오(2)
|
황혼의 제3부두(전우열, 1971) |
정소장(소연 부) |
필름(2)
시나리오(3)
|
암흑가의 공포(최인현, 1971) |
문제 |
시나리오(2)
|
과객(권철휘, 1971) |
이진사 |
필름(2)
시나리오(2)
|
인간사표를 써라(박노식, 1971) |
허달규(회장)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1)
|
동창생(박호태, 1971) |
송장배(남궁의 동창, 대일 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아름다운 팔도강산(강혁, 1971) |
차규(여관주인) |
필름(2)
시나리오(2)
|
두줄기 눈물속에(고영남, 1971) |
건재 |
필름(2)
시나리오(2)
|
분례기(유현목, 1971) |
용팔 |
필름(4)
VOD(1)
시나리오(2)
|
여인도(김영걸, 1971) |
야마구찌 |
필름(2)
시나리오(2)
|
비에 젖은 두 남매(임학, 1971) |
강회장 |
필름(2)
시나리오(2)
|
극성부인(오영근, 1971) |
봉서방 |
필름(2)
시나리오(2)
|
사나이 현주소(이상구, 1971) |
송관중 |
시나리오(2)
|
나(박노식, 1971) |
강유진 |
시나리오(3)
|
지지하루의 흑태양(장석준, 1971) |
두경 |
시나리오(2)
|
외로운 산까치(조긍하, 1971) |
구달춘 |
시나리오(2)
|
사나이 멋진 이별(김효천, 1971) |
주임 |
필름(1)
시나리오(2)
|
목숨걸고 왔수다(전우열, 1971) |
강수만 |
시나리오(3)
|
삼인의 검은 표범(김응천, 1971) |
정의한(황야의 총잡이) |
필름(2)
시나리오(4)
|
돈에 눌려 죽은 사나이(심우섭, 1971) |
킹박사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두 딸의 어머니(조문진, 1971) |
김칠복 |
시나리오(2)
|
흐느끼는 두 여인(이상언, 1971) |
허달 |
시나리오(2)
|
위험한 관계(고영남, 1970) |
윤사장(혜숙 부) |
필름(2)
시나리오(6)
|
별난 새댁(노진섭, 1970) |
도덕관(도해 부) |
필름(2)
시나리오(2)
|
태조 왕건(부제:후삼국 난세천하)(최인현, 1970) |
구진(시중) |
필름(2)
시나리오(4)
|
돌아온 사형수(강민호, 1970) |
하라이 사다오 |
필름(2)
시나리오(3)
|
밤차로 온 사나이(임권택, 1970) |
백한성 |
시나리오(2)
|
돌아온 항구의 사나이(전우열, 1970) |
김태두 |
필름(2)
시나리오(2)
|
눈물의 박달재(심우섭, 1970) |
하딜(주막집 주인) |
필름(2)
시나리오(5)
|
범띠가시네(이상언, 1970) |
윤사장(김여사의 남편) |
필름(2)
시나리오(1)
|
호피판사(박윤교, 1970) |
배상하(중추원 참의) |
필름(2)
시나리오(1)
|
왜 여자만이 울어야 하나(정승문, 1970) |
허달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4)
|
엑스포(EXPO) 칠십 동경작전(최인현, 1970) |
허달(조총련 공작책) |
필름(4)
시나리오(2)
|
굿바이 동경(최인현, 1970) |
허삼 |
필름(2)
시나리오(2)
|
쾌남아(정인엽, 1970) |
다나까 |
필름(1)
시나리오(1)
|
벌거벗은 태양(임원식, 1970) |
백건호(재벌이사장, 훈의 의부) |
필름(2)
시나리오(4)
|
꼬마신랑(이규웅, 1970) |
성판서(만득 부)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돌아온 아기신랑(나봉한, 1970) |
황진사(용삼의 부) |
필름(3)
시나리오(5)
|
아파트를 갖고 싶은 여자(정인엽, 1970) |
정사장 |
필름(2)
시나리오(2)
|
삼호탈출(최인현, 1970) |
민정기 |
필름(1)
시나리오(4)
|
7인의 숙녀(이형표, 1970) |
|
시나리오(3)
|
태양은 늙지 않는다(고영남, 1970) |
도오쇼 |
필름(3)
시나리오(6)
|
안개속의 탈출(조해원, 1970) |
이사장(보스) |
필름(2)
시나리오(2)
|
수호지(임원직, 1970) |
서문경(금련의 간부) |
필름(4)
시나리오(4)
|
아 임아(정인엽, 1970) |
이천만(수재 부) |
필름(1)
시나리오(2)
|
염통에 털난 사나이(이형표, 1970) |
나까무라(재일교포) |
필름(3)
시나리오(2)
|
거북이(이성구, 1970) |
땅꾼(뱀탕장사) |
필름(1)
D시네마(7)
시나리오(2)
|
별명붙은 여자(속)(정인엽, 1970) |
원회장 |
필름(2)
시나리오(1)
|
비전(秘殿)(이형표, 1970) |
김치양 |
필름(1)
시나리오(4)
|
엄마의 한(이유섭, 1970) |
봉삼 |
필름(3)
시나리오(2)
|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이성구, 1970) |
송사장(동국토건 사장) |
필름(2)
시나리오(4)
|
명동사나이와 남포동사나이(김효천, 1970) |
두복 |
필름(3)
시나리오(1)
|
당신은 여자(강대진, 1970) |
최씨(미라 부) |
시나리오(2)
|
미쓰 촌닭(심우섭, 1970) |
더덤해(잘된다회사 영업과장) |
필름(2)
시나리오(6)
|
번개같은 사나이(김효천, 1970) |
노명훈 |
필름(1)
시나리오(3)
|
숨겨논 여자(장일호, 1970) |
민철 |
필름(2)
시나리오(3)
|
욕망의 사나이(김기, 1970) |
정달호(철의 부) |
필름(2)
시나리오(2)
|
뒷골목 오번지(장일호, 1970) |
야마구찌(거리의 보스, 일본인) |
필름(2)
시나리오(4)
|
남포동 출신(김효천, 1970) |
덕만 |
필름(2)
시나리오(1)
|
일요일 밤과 월요일 아침(최인현, 1970) |
중국집 주인 |
필름(1)
D시네마(1)
시나리오(2)
|
홍콩의 애꾸눈(임원직, 1970) |
강태룡(부두복, 배신자) |
시나리오(5)
|
꼬마검객(이규웅, 1970) |
오부자 |
필름(1)
시나리오(2)
|
세조대왕(이규웅, 1970) |
신숙주 |
필름(5)
시나리오(2)
|
마지막 황태자 영친왕(정진우, 1970) |
이완용 |
필름(4)
시나리오(3)
|
서울이 좋다지만(고영남, 1970) |
안인달(건달두목) |
필름(2)
시나리오(2)
|
꼬마아씨(김응천, 1970) |
이참판(지만 부) |
필름(3)
시나리오(2)
|
일등사장(김기, 1970) |
지사장 |
시나리오(6)
|
천사여 옷을 입어라(김기현, 1970) |
응삼(춘자 부) |
D시네마(1)
시나리오(4)
|
별난 여자(노진섭, 1970) |
도덕관(도해 부) |
시나리오(3)
|
어느 소녀의 고백(박종호, 1970) |
마도일 |
필름(4)
시나리오(4)
|
6인의 난폭자(권영순, 1970) |
김완호(유격대원) |
필름(3)
시나리오(4)
|
명동노신사(김효천, 1970) |
덕팔 |
필름(3)
시나리오(3)
|
그림자(전우열, 1970) |
백두일(혁명당 당수) |
필름(1)
시나리오(2)
|
예비군 팔도 사나이(편거영, 1970) |
허과장(총무과장, 상병) |
필름(4)
시나리오(2)
|
찾아 온 명동 4번지(김연파, 1970) |
|
필름(1)
시나리오(2)
|
오인의 왼손잡이(김봉환, 1970) |
만또(부산의) |
필름(2)
시나리오(3)
|
별명을 가진 오형제(고영남, 1970) |
허무호 |
시나리오(2)
|
홍콩서 온 여와 남(신경균, 1970) |
팽주오 |
필름(2)
시나리오(3)
|
봄·봄(김수용, 1969) |
봉필영감(점순의 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월하의 검(임권택, 1969) |
최걸(최씨의 오라버니, 포도대장) |
필름(2)
시나리오(4)
|
여섯개의 그림자(이만희, 1969) |
박춘호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잘못 보셨다구(이봉래, 1969) |
빳다(재일교포 건축가) |
필름(4)
시나리오(2)
|
항구무정(정진우, 1969) |
최사장(극동하역 사장) |
필름(1)
시나리오(6)
|
124군 부대(김기덕, 1969) |
최현(북괴 민족보위상) |
필름(2)
시나리오(1)
|
소문난 잔치(고영남, 1969) |
허주부 |
필름(2)
시나리오(8)
|
원(남태권, 1969) |
고광재(식물학자, 흑묘원 주인) |
필름(2)
시나리오(6)
|
오인의 사형수(5인의 사형수)(강민호, 1969) |
허기만 |
필름(3)
시나리오(3)
|
한발은 지옥에(김기현, 1969) |
석두 |
필름(3)
시나리오(2)
|
별명붙은 여자(정인엽, 1969) |
원회장(삼보재벌 회장) |
시나리오(2)
|
내실(유열, 1969) |
김초시 |
필름(1)
시나리오(11)
|
심야의 대결(임원식, 1969) |
최병환 |
시나리오(4)
|
소문난 아가씨들(정인엽, 1969) |
김사장 |
필름(1)
시나리오(4)
|
못잊어(박구, 1969) |
이기섭(혜숙의 정부) |
필름(1)
시나리오(5)
|
월부 남비서(심우섭, 1969) |
오동동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5)
|
부각하(젊은이의 태양)(최인현, 1969) |
허사장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4)
|
추격자(김수용, 1969) |
기석복 |
필름(3)
시나리오(4)
|
마법선(이창근, 1969) |
도공(역신)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2)
|
전하 어디로 가시나이까(이규웅, 1969) |
미우라공사 |
필름(2)
시나리오(3)
|
사화산(고영남, 1969) |
사기사(국제사기꾼)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4)
|
투명괴인(이규웅, 1969) |
최광식 |
시나리오(9)
|
영시의 부르스 (0시의 부르스)(전우열, 1969) |
김일석 |
필름(1)
시나리오(7)
|
독짓는 늙은이(최하원, 1969) |
왱손이(송영감의 친구) |
필름(6)
디스크(2)
시나리오(3)
|
원님댁(나봉한, 1969) |
이학사(학준의 사촌형) |
필름(3)
시나리오(3)
|
성불사의 밤(김화랑, 1969) |
허달 |
시나리오(4)
|
울지도 못합니다(김기현, 1969) |
김도승 |
필름(3)
시나리오(4)
|
지하실의 7인(이성구, 1969) |
안신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사나이의 부르스(김영걸, 1969) |
송인구(지훈의 양부) |
시나리오(2)
|
사랑아 나는 통곡한다(안현철, 1969) |
민수의 부 |
시나리오(3)
|
상해의 방랑자(전우열, 1969) |
왕도 |
시나리오(2)
|
석양의 하르빈(강범구, 1969) |
왕두표 |
시나리오(4)
|
팔도사나이(김효천, 1969) |
아베(기무라의 부하)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6)
|
노래하는 박람회(박찬, 1969) |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요화 장록수(이규웅, 1969) |
임숭재 |
시나리오(3)
|
사나이 세계(고영남, 1969) |
돼지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7)
|
극동의 무적자(최인현, 1969) |
가이조 |
필름(3)
시나리오(3)
|
이별없이 살았으면(남상진, 1969) |
김인영(영일 부) |
시나리오(2)
|
마인(임원식, 1969) |
백영호(조각가) |
시나리오(2)
|
필살의 검(김시현, 1969) |
마충(불한당) |
필름(2)
시나리오(5)
|
그 밤이여 다시한번(최훈, 1969) |
박전무 |
필름(1)
시나리오(5)
|
장마루촌의 이발사(김기, 1969) |
덕보(괴뢰의 앞잡이) |
필름(3)
시나리오(4)
|
결사대작전(고영남, 1969) |
강동철(전직 등대사)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역전파출소(이봉래, 1969) |
황경사 |
시나리오(3)
|
미행자(전우열, 1969) |
박형욱(교포2세) |
필름(3)
시나리오(3)
|
무정한 검객(심우섭, 1969) |
송대감(간신) |
필름(2)
시나리오(2)
|
돌아온 선창(전조명, 1969) |
|
시나리오(2)
|
제7의 사나이(박근태, 1969) |
양동춘(간첩총책) |
필름(2)
시나리오(5)
|
공산성의 혈투(이강천, 1968) |
해두 |
필름(3)
시나리오(3)
|
춘풍(김영효, 1968) |
설박사 |
시나리오(4)
|
아리랑(유현목, 1968) |
나카무라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일식(日蝕)(이성구, 1968) |
채필근(경숙의 남편, 형구의 동료) |
시나리오(6)
|
나교(裸橋)(이희중, 1968) |
소령(국군포로) |
시나리오(4)
|
방울대감(나봉한, 1968) |
청국 사신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복수(이혁수, 1968) |
왕덕삼(갱 두목) |
필름(2)
시나리오(4)
|
남자와 기생(심우섭, 1968) |
허사장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암굴왕(최인현, 1968) |
강덕배(선원, 후에 반도은행 두취)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속 팔도강산 - 세계를 간다(양종해, 1968) |
|
필름(6)
|
북경열차(권철휘, 1968) |
강박사 |
필름(3)
시나리오(4)
|
잘돼갑니다(경무대 비화 잘돼갑니다)(조긍하, 1968) |
최인규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3)
|
부인행차(문여송, 1968) |
김사장 |
필름(3)
시나리오(7)
|
만고강산(최인현, 1968) |
붓돌(어사의 수행원)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쌍용검(권영순,손아부, 1968) |
감영장 |
시나리오(3)
|
파란 눈의 며느리(김기덕, 1968) |
고영감(할아버지) |
필름(2)
시나리오(4)
|
죽어도 못잊어(최훈, 1968) |
한상규 |
시나리오(3)
|
단벌신사(김기풍, 1968) |
고노인(명자 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딸(김수동, 1968) |
홍씨(화학연구소 수위) |
필름(1)
디스크(1)
시나리오(2)
|
대검객(강범구, 1968) |
청봉 |
시나리오(4)
|
감자(김승옥, 1968) |
장서방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엄마야 누나야 강변살자(최훈, 1968) |
안오해(영의 남편) |
시나리오(5)
|
공포의 18일(조해원, 1968) |
이중길(북괴중앙당부 사무국장) |
시나리오(3)
|
고향무정(박종호, 1968) |
홍만수(깡패, 밀수꾼) |
필름(2)
D시네마(6)
디스크(1)
시나리오(3)
|
팔푼이사위(심우섭, 1968) |
풍선(큰사위)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춘향(김수용, 1968) |
방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요화 장희빈(임권택, 1968) |
조사석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3)
|
청등홍등(이형표, 1968) |
유달산(밀부범)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5)
|
번지수가 틀렸네요(심우섭, 1968) |
허태백(삼성화학 사장)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6)
|
바람같은 사나이(임권택, 1968) |
지대장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생명(이만희, 1968) |
서기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태자바위(이규웅, 1968) |
범장군 |
필름(3)
시나리오(5)
|
이별의 모정(이종기, 1968) |
김동식(희순의 남편) |
필름(4)
시나리오(3)
|
내시(신상옥, 1968) |
손(약방내시) |
필름(6)
디스크(1)
시나리오(2)
|
내가 반역자냐?(강범구, 1968) |
김만수(북괴 중앙당 연락부장) |
필름(3)
시나리오(3)
|
여자의 일생(신상옥, 1968) |
도승 |
필름(6)
시나리오(4)
|
똘똘이의 모험(김영식, 1968) |
박영달(똘똘이 부) |
필름(4)
시나리오(3)
|
정부 마농(정진우, 1968) |
백세종 |
시나리오(2)
|
대원군(신상옥, 1968) |
김병기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낮과 밤(전우열, 1968) |
최사장 |
D시네마(2)
시나리오(3)
|
오대복덕방(이형표, 1968) |
황건달(사기꾼, 조여사의 정부) |
시나리오(6)
|
눈나리는 밤(하한수, 1968) |
길수(춘식의 생부)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하얀 곰(박종호, 1968) |
|
시나리오(2)
|
이층집 새댁(이성구, 1968) |
허영감(조웅의 친구)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3)
|
영원한 모정(조긍하, 1968) |
최약국(한의사)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엄마기생(박윤교, 1968) |
덕팔 |
시나리오(3)
|
랑(강조원, 1968) |
김만중(귀곡부사) |
필름(1)
디스크(1)
시나리오(2)
|
무기와 육체(황학봉, 1968) |
허성 |
시나리오(3)
|
미니아가씨(김영걸, 1968) |
윤부길 |
시나리오(3)
|
꽃네(고영남, 1968) |
최바우(만복 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분녀(粉女)(김수용, 1968) |
만갑 |
시나리오(2)
|
돌아온 왼손잡이(임권택, 1968) |
캡틴왕(대양호 선장) |
시나리오(5)
|
독수공방(나봉한, 1968) |
김대감(석중의 부) |
시나리오(6)
|
울고 넘는 박달재(심우섭, 1968) |
허달(건달)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로맨스마마(최인현, 1968) |
박사장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5)
|
남(男)(권철휘, 1968) |
벙어리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비정의 항구(강민호, 1968) |
곽왕배 |
필름(3)
시나리오(3)
|
어떤 눈망울(이강천, 1968) |
신가(북괴상위)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2)
|
회심(정인엽, 1968) |
왕수 |
시나리오(7)
|
유성의 검(이강천, 1968) |
양진 |
필름(1)
시나리오(5)
|
시발점(김수용, 1968) |
다나까 |
필름(2)
D시네마(5)
시나리오(4)
|
방랑대군(최인현, 1968) |
이만년(가짜 양녕대군, 건달)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내일은 웃자(박종호, 1967) |
박호근 |
필름(3)
시나리오(2)
|
미녀 만세(전홍직, 1967) |
허사장(부산지사장) |
시나리오(3)
|
방콕의 하리마오(이만희, 1967) |
문창일 |
시나리오(4)
|
목가(김효천, 1967) |
텁석부리 |
시나리오(3)
|
영(임원식, 1967) |
최왕렬(홍적 총두령)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메밀꽃 필 무렵(이성구, 1967) |
윤공원(장돌뱅이) |
필름(5)
디스크(2)
시나리오(4)
|
그리움은 가슴마다(장일호, 1967) |
박석운(음반사 사장) |
필름(3)
디스크(1)
|
66번가의 혈연(고영남, 1967) |
태식 |
시나리오(6)
|
동심초(이상언, 1967) |
신동일(동일증권 사장, 플레이보이) |
필름(1)
시나리오(2)
|
서울은 만원이다(최무룡, 1967) |
김박사(피부비뇨기과의사, 길녀의 손님) |
필름(2)
시나리오(4)
|
옥비녀(강대진, 1967) |
고사장(재석 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춘희(정진우, 1967) |
성사장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4)
|
강명화(강대진, 1967) |
강곤식(명화 부) |
필름(3)
시나리오(2)
|
망향천리(임권택, 1967) |
여필 |
시나리오(4)
|
비정(윤상복, 1967) |
장비 |
시나리오(2)
|
월하의 공동묘지(기생월향지묘)(권철휘, 1967) |
박태호 |
필름(4)
D시네마(7)
디스크(2)
시나리오(1)
|
돌무지(정창화, 1967) |
면당위원장 |
필름(6)
시나리오(3)
|
냉과 열(이만희,김순식, 1967) |
정보장(중공) |
시나리오(5)
|
공처가 삼대(유현목, 1967) |
공치산(공주사의 장남) |
필름(4)
D시네마(6)
디스크(1)
시나리오(3)
|
폭풍의 사나이(박종호, 1967) |
지사장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6)
|
어머니는 강하다(이성구, 1967) |
성두만(지영 부, 보험회사 사장)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풍운의 검객(임권택, 1967) |
최괄(도승지) |
필름(3)
시나리오(5)
|
치맛바람(이규웅, 1967) |
장(회사원)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6)
|
만선(김수용, 1967) |
성삼 |
필름(2)
D시네마(1)
시나리오(4)
|
사격장의 아이들(김수용, 1967) |
상현(동호 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숙명(宿命)(황용하, 1967) |
세칠(태보의 동생) |
D시네마(6)
시나리오(3)
|
낭자망나니(나봉한, 1967) |
김사음(윤희집 머슴) |
D시네마(1)
시나리오(1)
|
성난 송아지(이규웅, 1967) |
윤주사(장구 부)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3)
|
육체의 길(조긍하, 1967) |
기철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1)
|
어느 여배우의 고백(김수용, 1967) |
허사장(제작사 사장) |
필름(2)
D시네마(1)
디스크(2)
시나리오(2)
|
문정왕후(나봉한, 1967) |
윤원형(문정왕후의 오빠)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팔도강산(배석인, 1967) |
넷째 사위 |
필름(1)
D시네마(2)
디스크(2)
|
황혼의 검객(정창화, 1967) |
오기룡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7)
|
소금장수(이상언, 1966) |
복코 |
시나리오(4)
|
영광의 부르스(박성복, 1966) |
허미도 |
필름(1)
|
진흙속에 핀 청춘(한상훈, 1966) |
박노현 |
시나리오(3)
|
셋방살이(노진섭, 1966) |
김만수 |
시나리오(2)
|
제76 포로수용소(이한욱, 1966) |
박상순 |
시나리오(1)
|
수수께끼의 사나이(이용호, 1966) |
백작 |
시나리오(2)
|
예라이샹(夜來香)(정창화, 1966) |
허상무(건국물산 상무) |
필름(4)
시나리오(6)
|
사랑아 기적을 다오(박영환, 1966) |
정사장 |
시나리오(2)
|
위험한 청춘(정창화, 1966) |
민달수(영아의 오빠, 백화점 전무)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9인의 귀순병(성낙홍, 1966) |
허욱(괴뢰연대 정취위원) |
시나리오(3)
|
삼각의 공포(이만희, 1966) |
복산 |
시나리오(2)
|
무번지(강대진, 1966) |
조창걸(대흥물산 전무) |
필름(2)
시나리오(1)
|
요화 배정자(이규웅, 1966) |
김홍륙 |
시나리오(1)
|
목숨을 판 사나이(신현호, 1966) |
장영철 |
시나리오(4)
|
여대생과 노신사(민제, 1966) |
최구장 |
시나리오(1)
|
최후의 대결(김묵, 1966) |
김정범 |
시나리오(3)
|
훈장은 녹슬지 않는다(박성복, 1966) |
배상사 |
시나리오(3)
|
연애탐정(김수용, 1966) |
권장강 |
필름(2)
시나리오(1)
|
양반전(최인현, 1966) |
정진사 |
시나리오(3)
|
밤하늘의 부르스(노필, 1966) |
송영균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5)
|
내청춘 황혼에 지다(정창화, 1966) |
구달삼 |
시나리오(2)
|
위기 113(편거영, 1966) |
박목사 |
시나리오(4)
|
악명높은 사나이(박호태, 1966) |
만식 |
시나리오(4)
|
물레방아(이만희, 1966) |
강첨지 |
필름(4)
D시네마(5)
디스크(1)
시나리오(2)
|
순간은 영원히(정창화, 1966) |
삼태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4)
|
꽃가마(나봉한, 1966) |
칠보 |
시나리오(2)
|
군번없는 용사(이만희, 1966) |
마창권(인민군 중좌) |
필름(4)
디스크(2)
시나리오(2)
|
살사리 몰랐지(007 폭소판 살사리 몰랐지?)(김화랑, 1966) |
홍만수(내다바리패 두목, 캬바레 지배인)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내 별은 어느 하늘에(조긍하, 1966) |
|
필름(3)
시나리오(1)
|
섬색시(윤성환, 1966) |
윤상무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4)
|
계룡산(이강천, 1966) |
사황서(나선의 오빠, 2대 교주) |
필름(3)
시나리오(3)
|
사기왕 미스터 허(이만희, 1966) |
허왕 |
시나리오(1)
|
무정가 일번지(이봉래, 1966) |
두치 |
시나리오(3)
|
하루살이 인생(권혁진, 1965) |
박상달(극동무역 상무) |
시나리오(3)
|
동대문시장 훈이 엄마(서정민, 1965) |
허씨(시장경비과장) |
필름(3)
시나리오(2)
|
누명쓴 사나이(김봉환, 1965) |
황나발 |
시나리오(2)
|
자식들(민제, 1965) |
원사장(치영의 부) |
시나리오(4)
|
제3의 운명(김수용, 1965) |
승구 |
시나리오(3)
|
과부의 딸(이성구, 1965) |
한은수 |
시나리오(1)
|
왕과 상노(임권택, 1965) |
김호장 |
시나리오(2)
|
삭발의 모정(강대진, 1965) |
강동태(종준 부) |
필름(2)
D시네마(6)
시나리오(4)
|
현금은 내 것이다(이상언, 1965) |
맹태환(무역회사 사장/인천보스)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흑룡강(이만희, 1965) |
우석 |
필름(3)
D시네마(4)
시나리오(2)
|
여자가 더 좋아(김기풍, 1965) |
허주사 |
필름(1)
VOD(1)
시나리오(1)
|
암흑가의 사자(김묵, 1965) |
춘삼 |
시나리오(4)
|
돌아오라 내 딸 금단아(김기풍, 1965) |
김종항 |
필름(4)
시나리오(1)
|
얄개전(정승문, 1965) |
김창식 |
시나리오(2)
|
선과 악(장일호, 1965) |
|
|
모녀비곡(박성호, 1965) |
남주석(악당) |
시나리오(5)
|
태조 이성계(최인현, 1965) |
신돈 |
필름(2)
D시네마(6)
시나리오(2)
|
태양의 그림자(정인엽, 1965) |
권철 |
시나리오(2)
|
함흥차사(임원직, 1965) |
|
시나리오(3)
|
압록강아 말하라(강민호, 1965) |
|
시나리오(4)
|
무정의 사십계단(정진우, 1965) |
애꾸 |
시나리오(6)
|
쥐구멍에도 볕들날 있다(김화랑, 1965) |
허백제(백제양조회사 사원) |
필름(2)
시나리오(1)
|
폭력지대(김묵, 1965) |
득명 |
시나리오(2)
|
사랑은 무서워(김묵, 1965) |
박관수(자영의 남편) |
시나리오(1)
|
불량소녀 장미(김기덕, 1965) |
주만석 |
시나리오(3)
|
맹꽁이(일명 여고3년생)(전홍직, 1965) |
장삼봉 |
시나리오(1)
|
기른 정 낳은 정(전홍직, 1965) |
민기식(양부) |
필름(1)
시나리오(4)
|
애수의 밤(노필, 1965) |
권재만 |
시나리오(1)
|
비속에 지다(임권택, 1965) |
삼룡 |
시나리오(1)
|
특전대(편거영, 1965) |
장중령 |
시나리오(1)
|
동작동 어머니(최학곤, 1965) |
박춘삼(순임의 오빠) |
시나리오(5)
|
마포사는 황부자(이봉래, 1965) |
황보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2)
|
여자의 샘터(김한, 1965) |
만수 |
필름(3)
시나리오(2)
|
바보(전범성, 1965) |
동조 |
시나리오(1)
|
이수일과 심순애(김달웅, 1965) |
김중배 |
시나리오(4)
|
오해가 남긴 것(홍은원, 1965) |
강사장(유락원 손님) |
시나리오(3)
|
시장(이만희, 1965) |
|
시나리오(3)
|
말띠신부(김기덕, 1965) |
변사장 |
필름(3)
디스크(2)
시나리오(2)
|
섹스폰 부는 처녀(김봉환, 1965) |
강한철 |
시나리오(1)
|
적선지대(이한욱, 1965) |
엘폰소 조 |
시나리오(3)
|
땅(김동혁, 1965) |
최장의 |
시나리오(7)
|
밤에 핀 해바라기(최훈, 1965) |
강만득 |
시나리오(1)
|
이 여자를 보라(이규웅, 1965) |
이가 |
시나리오(4)
|
울면서 한세상(노진섭, 1965) |
김서방 |
시나리오(3)
|
들국화(강찬우, 1965) |
오길수(영심의 오빠) |
필름(1)
시나리오(3)
|
의형제(김기풍, 1965) |
허달 |
필름(2)
시나리오(1)
|
이 땅에도 저 별빛을(김기덕, 1965) |
야바위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1)
|
태양은 다시 뜬다(유현목, 1965) |
경팔(춘보의 처남)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돌아온 여군(이만희, 1965) |
|
시나리오(5)
|
산천도 울었다(강찬우, 1965) |
허만수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여자만이 울어야 하나(김영식, 1965) |
허욱 |
필름(1)
시나리오(1)
|
배비장(신상옥, 1965) |
이방 사령 |
시나리오(3)
|
열풍(이신명, 1965) |
중촌 |
시나리오(1)
|
살아야 한다(일명 배꼽 대감)(이강천, 1965) |
현감 |
필름(3)
시나리오(1)
|
인천상륙작전(조긍하, 1965) |
무대(괴뢰측) |
필름(2)
D시네마(7)
시나리오(4)
|
송화강의 삼악당(김묵, 1965) |
줄장이(애꾸) |
시나리오(3)
|
이별의 강(최훈, 1965) |
삼규(춘호 친구, 인민군정보원) |
시나리오(4)
|
과거를 가진 여자(윤예담, 1965) |
선우정호 |
시나리오(1)
|
정조성(최인현, 1965) |
인조 |
필름(2)
시나리오(3)
|
가시나이(전응주, 1965) |
부사 |
D시네마(6)
시나리오(4)
|
출가외인(정원, 1965) |
항식 |
시나리오(4)
|
십년세도(임권택, 1964) |
춘득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몽고의 동쪽(최경섭, 1964) |
창배 |
시나리오(3)
|
부부전쟁(정창화, 1964) |
안갑수 |
시나리오(2)
|
당신만을 위하여(강범구, 1964) |
곽영감 |
시나리오(1)
|
평양감사(조긍하, 1964) |
석돌(익준의 몸종) |
필름(1)
시나리오(3)
|
아편전쟁(김수용, 1964) |
정여성(악덕 아편상) |
시나리오(2)
|
욕탕의 미녀사건(전홍직, 1964) |
백인성 |
시나리오(4)
|
치마바위(전응주, 1964) |
점용 |
필름(1)
시나리오(3)
|
슬픈 미소(김영식, 1964) |
|
|
광야의 호랑이(김묵, 1964) |
장월산(너구리) |
필름(4)
시나리오(1)
|
목요일에 만납시다(최훈, 1964) |
까꾸 |
시나리오(1)
|
몸부림 치는 젊은이들(임원직, 1964) |
김인선 |
필름(1)
시나리오(3)
|
월급봉투(김수용, 1964) |
방정석(대동실업 비서) |
시나리오(2)
|
밤안개(정창화, 1964) |
윤치원(밴드마스터) |
시나리오(1)
|
청일전쟁과 여걸 민비(임원식,나봉한, 1964) |
일본낭인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3)
|
청계천(박종호, 1964) |
방익 |
시나리오(1)
|
신화를 남긴 해병(설봉, 1964) |
허일수(노해병) |
필름(5)
시나리오(3)
|
해녀(박영환, 1964) |
상철 |
시나리오(2)
|
신식할머니(백호빈, 1964) |
김상무(한국 부)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1)
|
남이장군(안현철, 1964) |
비틀이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세종대왕(안현철, 1964) |
임영대군 |
D시네마(1)
시나리오(2)
|
학사주점(박종호, 1964) |
오진수 |
필름(3)
시나리오(2)
|
신촌아버지와 명동딸(이성구, 1964) |
허생원(대서사) |
시나리오(1)
|
님은 가시고 노래만 남어(양명식, 1964) |
갑동 |
시나리오(3)
|
아랑의 정조(장일호, 1964) |
목지 |
시나리오(2)
|
미녀와 도적(이강천, 1964) |
황거복 |
시나리오(2)
|
단골손님(강대진, 1964) |
항응택 |
시나리오(1)
|
연락선은 떠난다(김진섭,김화랑, 1964) |
허전무 |
시나리오(1)
|
단골지각생(임권택, 1964) |
황해산 |
시나리오(1)
|
아가씨들 조심하세요(이성구, 1964) |
윤과장(전기회사의) |
시나리오(2)
|
원앙선(김기덕, 1964) |
|
시나리오(2)
|
안시성의 꽃송이(이규웅, 1964) |
고연수 |
시나리오(4)
|
양자강(이규웅, 1964) |
야촌중위(특무대부관) |
시나리오(3)
|
마도로스 박(신경균, 1964) |
|
시나리오(2)
|
위를 보고 걷자(김기덕, 1964) |
민사장 |
시나리오(2)
|
백설공주(민제, 1964) |
파돌개 |
필름(3)
시나리오(2)
|
시동생(최훈, 1964) |
한경수(동료, 계장) |
시나리오(1)
|
영화마마(임권택, 1964) |
양신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2)
|
진고개 신사(이강원, 1964) |
|
시나리오(2)
|
이별만은 슬프더라(박상호, 1964) |
방점룡 |
시나리오(3)
|
모녀기타(강찬우, 1964) |
성경호(난정 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명동아줌마(김기덕, 1964) |
|
시나리오(1)
|
식모(민제, 1964) |
노래자랑 심사위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대석굴암(홍성기, 1964) |
형걸이 |
필름(3)
D시네마(1)
디스크(1)
시나리오(2)
|
빗나간 청춘(노필, 1964) |
|
|
벽오동 심은 뜻은(이규웅, 1964) |
거북 |
시나리오(2)
|
보고싶은 얼굴(김성복, 1964) |
허정남 |
시나리오(1)
|
삼통 팔반 여반장(권영순, 1964) |
|
|
도심의 향가(민제, 1964) |
쫑콩 |
필름(2)
시나리오(2)
|
묘향비곡(이만희, 1963) |
|
시나리오(1)
|
돈바람 님바람(김수용, 1963) |
최익수(최참판) |
필름(2)
시나리오(2)
|
판문점(김영식, 1963) |
괴뢰특무장 |
시나리오(1)
|
신사는 새것을 좋아한다(박성호, 1963) |
설구영(잡지사, 기자) |
필름(2)
시나리오(1)
|
이주사(이형표, 1963) |
최동하 |
시나리오(3)
|
급행열차를 타라(김묵, 1963) |
김기복 |
시나리오(1)
|
부부조약(최훈, 1963) |
장익수 |
시나리오(1)
|
상해리루(최경섭, 1963) |
금촌 |
시나리오(1)
|
팔검객(이강천, 1963) |
정인즉 |
시나리오(1)
|
눈물젖은 두만강(민경식, 1963) |
허상 |
시나리오(1)
|
황건적(주소천, 1963) |
|
|
미스김의 이중생활(이성구, 1963) |
홍상무 |
시나리오(1)
|
광야의 왕자 대 징기스칸(이종기, 1963) |
에게레 |
시나리오(1)
|
이거 됩니까 이거 안됩니다(박종호, 1963) |
동기 |
시나리오(1)
|
칠십칠번 미스김(김기덕, 1963) |
문주식 |
시나리오(1)
|
푸른 꿈은 빛나리(유현목, 1963) |
송선생 |
시나리오(1)
|
쌀(신상옥, 1963) |
건배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2)
|
민들레꽃도 봄이면 핀다(심우섭, 1963) |
문일경 |
시나리오(2)
|
재회(김용덕, 1963) |
최갑준 |
시나리오(4)
|
청색아파트(이형표, 1963) |
박노인 |
시나리오(4)
|
신문고(임권택, 1963) |
정홍조 |
시나리오(3)
|
옹고집(이강원, 1963) |
옹고집/허웅(1인2역) |
시나리오(1)
|
상처받은 두 여인(이규환, 1963) |
|
시나리오(3)
|
새엄마(강대진, 1963) |
현태 |
필름(3)
시나리오(1)
|
아빠안녕(최훈, 1963) |
주홍성 |
필름(2)
D시네마(2)
|
김약국의 딸들(유현목, 1963) |
연학 |
필름(5)
D시네마(3)
디스크(2)
시나리오(2)
|
단종애사(이규웅, 1963) |
한명회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열두냥짜리 인생(이만희, 1963) |
십장 |
시나리오(2)
|
청춘교실(김수용, 1963) |
도승규 |
필름(2)
시나리오(2)
|
내마음 별과 같이(정일택, 1963) |
상기 |
시나리오(3)
|
서울에서 제일 쓸쓸한 사나이(박종호, 1963) |
뉴엔탕 |
시나리오(2)
|
가슴에 꿈은 가득히(박종호, 1963) |
영구 |
시나리오(2)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최훈, 1963) |
|
시나리오(1)
|
하녀의 고백(심우섭, 1963) |
|
시나리오(4)
|
애정삼백년(윤봉춘, 1963) |
|
시나리오(5)
|
율곡과 그 어머니(이종기, 1963) |
진복창 |
시나리오(1)
|
굴비(김수용, 1963) |
양수동 |
필름(1)
시나리오(1)
|
그 땅의 연인들(박종호, 1963) |
박갑수 |
필름(3)
시나리오(1)
|
안개낀 거리(강범구, 1963) |
박진태(건달)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연애주식회사(최경옥, 1963) |
한과장 |
시나리오(2)
|
불한당(장일호, 1963) |
박용뱀이 |
시나리오(3)
|
언니는 좋겠네(이형표, 1963) |
김사장 |
시나리오(2)
|
사명당(안현철, 1963) |
구갑 |
필름(4)
시나리오(3)
|
선술집 처녀(박상호, 1963) |
맹대업(갑산여관 주인) |
시나리오(5)
|
차이나타운(전창근, 1963) |
닥터엥하이 |
필름(1)
시나리오(1)
|
복면대군(노필, 1963) |
민사홍(민판서) |
필름(2)
시나리오(3)
|
며느리의 비밀(백호빈, 1963) |
허용구 |
시나리오(2)
|
천국과 지옥(한형모, 1963) |
송수현 |
시나리오(2)
|
잉꼬부부(최영철, 1963) |
박용석 |
시나리오(1)
|
여심(최민석, 1962) |
오상국 |
시나리오(1)
|
피리불던 모녀고개(강찬우, 1962) |
권두진 |
시나리오(2)
|
이 세상 어딘가에(전응주, 1962) |
김덕만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2)
|
사랑과 미움의 세월(강대진, 1962) |
송윤구 |
시나리오(2)
|
인목대비(안현철, 1962) |
광해군(선조의 첩소생)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대지여 말해다오(정창화, 1962) |
십 상등병 |
시나리오(2)
|
사랑과 죽음의 해협(노필, 1962) |
강서운 |
시나리오(1)
|
두만강아 잘 있거라(임권택, 1962) |
민태영(경애의 삼촌) |
필름(7)
디스크(3)
시나리오(2)
|
대심청전(이형표, 1962) |
심봉사 |
필름(2)
D시네마(6)
시나리오(4)
|
정에 우는 여인(엄심호, 1962) |
단장 |
시나리오(3)
|
백만장자와 결혼하는 길(전홍직, 1962) |
허만달(전주 호회사 사장) |
시나리오(2)
|
두고온 산하(이강천, 1962) |
박대위(인민장교) |
필름(1)
D시네마(6)
|
진시황제와 만리장성(권영순, 1962) |
조고 |
필름(2)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비밀통로를 찾아라(이용호, 1962) |
|
시나리오(3)
|
동경서 온 사나이(박성복, 1962) |
문원 |
시나리오(2)
|
가족회의(박상호, 1962) |
안부장 |
시나리오(2)
|
무정(이강천, 1962) |
최명학 |
필름(1)
D시네마(5)
VOD(1)
시나리오(3)
|
전쟁과 사랑(김묵, 1962) |
덕삼 |
시나리오(1)
|
대지의 성좌(홍성기, 1962) |
고산 |
시나리오(2)
|
이차돈(김승옥, 1962) |
거칠마로 |
시나리오(2)
|
사랑의 동명왕(최훈, 1962) |
대소 |
시나리오(3)
|
불러도 대답없는 이름이여(전응주, 1962) |
박선생 |
필름(2)
시나리오(2)
|
목숨을 걸고(권영순, 1962) |
허기사 |
시나리오(1)
|
와룡선생 상경기(김용덕, 1962) |
변인득 |
필름(6)
디스크(1)
시나리오(1)
|
아낌없이 주련다(유현목, 1962) |
공추남(창해구락부 바텐더) |
필름(1)
시나리오(3)
|
외나무다리(강대진, 1962) |
장두칠 |
시나리오(2)
|
십이인의 야도(강찬우, 1962) |
억보(손장자 아들) |
시나리오(7)
|
운명의 골짜기(전창근, 1962) |
이진 |
시나리오(4)
|
억세게 재수좋은 사나이(심우섭, 1962) |
백첨지(영호의 옆집영감) |
시나리오(3)
|
칠공주(정창화, 1962) |
석명산 장군(혜명공주의 부마) |
필름(2)
D시네마(5)
시나리오(1)
|
검풍연풍(강찬우, 1962) |
덕보 |
시나리오(3)
|
굳세어라 금순아(최학곤, 1962) |
오재덕 |
시나리오(2)
|
내일의 태양(오영근, 1962) |
선우헌 |
시나리오(3)
|
붉은 장미의 추억(노필, 1962) |
허민 |
시나리오(2)
|
천하일색 양귀비(김화랑,김기덕, 1962) |
|
시나리오(1)
|
폭군연산(복수,쾌거편)(신상옥, 1962) |
제안대군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서울의 지붕밑(이형표, 1961) |
박주사(역학자) |
필름(4)
D시네마(4)
디스크(1)
시나리오(3)
|
쟌발쟌(조긍하, 1961) |
|
시나리오(1)
|
의적 일지매(장일호, 1961) |
춘삼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성춘향(신상옥, 1961) |
방자 |
필름(5)
D시네마(7)
디스크(2)
시나리오(4)
|
임꺽정(유현목, 1961) |
채청사 |
D시네마(7)
시나리오(7)
|
인력거(임원직, 1961) |
모주 |
시나리오(1)
|
태양을 등진 사람들(최성관, 1961) |
이두희 |
시나리오(3)
|
아버지(최훈, 1961) |
배석근(창환의 연적) |
시나리오(1)
|
내몸에 손을 대지 마라(이규웅, 1961) |
용팔 |
시나리오(1)
|
돼지꿈(한형모, 1961) |
찰리 홍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3)
|
상록수(신상옥, 1961) |
건배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4)
|
노다지(정창화, 1961) |
박달수(금쟁이) |
필름(5)
D시네마(7)
디스크(2)
시나리오(1)
|
구두쇠(박성복, 1961) |
김동한 |
시나리오(2)
|
연산군(장한사모편)(신상옥, 1961) |
제안대군 |
필름(8)
디스크(2)
시나리오(3)
|
붉은 장미는 지다(이원초, 1961) |
김형사 |
시나리오(3)
|
바보 칠성이(김화랑, 1961) |
이연만 |
시나리오(1)
|
밀양 아리랑(양주남, 1961) |
허달석(까마귀골 객주집 주인) |
필름(2)
D시네마(7)
시나리오(1)
|
나그네(이강천, 1961) |
강춘수 |
시나리오(2)
|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신상옥, 1961) |
점쟁이 |
필름(8)
D시네마(8)
디스크(3)
시나리오(7)
|
특등신부와 삼등신랑(전홍직, 1961) |
허사장(남석제탕사장) |
시나리오(4)
|
격정가(김성민, 1961) |
치일(완호의 부하) |
시나리오(1)
|
격류(홍성기, 1961) |
맹낙조 |
시나리오(1)
|
주마등(이만희, 1961) |
|
|
황성옛터(조정호, 1961) |
윤전무 |
시나리오(2)
|
한국의 비극(이용민, 1961) |
최변호사 |
시나리오(1)
|
번지없는 주막(강찬우, 1961) |
허룡 |
시나리오(2)
|
군도(유심평, 1961) |
곤 |
시나리오(4)
|
일편단심(김수용, 1961) |
이진사 |
시나리오(5)
|
흙(권영순, 1960) |
이건영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그리운 그 얼굴(권영순, 1960) |
홍비서 |
시나리오(1)
|
버림받은 천사(김수용, 1960) |
박가 |
시나리오(3)
|
암흑을 뚫고(신현호, 1960) |
노훈(정치보위국 군관) |
시나리오(2)
|
죄없는 청춘(이용호, 1960) |
장도환 |
시나리오(3)
|
햇빛 쏟아지는 벌판(정창화, 1960) |
김종호 |
시나리오(2)
|
사랑의 역사(이강천, 1960) |
김부장 |
필름(5)
디스크(1)
VOD(1)
시나리오(3)
|
표류도(권영순, 1960) |
최영철(통역) |
필름(2)
디스크(2)
시나리오(1)
|
해떨어지기 전에(강대진, 1960) |
상호 |
필름(1)
시나리오(2)
|
돌아온 사나이(김수용, 1960) |
정도영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4)
|
카츄샤(유두연, 1960) |
김달수(수은홀 주인) |
시나리오(3)
|
울지마라 두남매(서석주, 1960) |
형사 |
시나리오(1)
|
지평선(정창화, 1960) |
김두칠 |
시나리오(3)
|
진주탑(김묵, 1960) |
장현도 |
시나리오(1)
|
백백교(하한수, 1960) |
간부일사 |
시나리오(1)
|
사랑이 피고지던 날(신경균, 1960) |
정비서 |
시나리오(1)
|
피는 살아있다(신현호, 1960) |
유근수 |
시나리오(1)
|
려인(麗人)(이봉래, 1960) |
유병달 |
시나리오(2)
|
천하태평(이규환, 1960) |
|
시나리오(1)
|
청춘일번가(정일택, 1960) |
오용근 |
시나리오(2)
|
울지 않으련다(신경균, 1960) |
권태섭 |
시나리오(2)
|
슬픔은 강물처럼(정창화, 1960) |
석상철(탕아) |
시나리오(1)
|
아들의 심판(안현철, 1960) |
양권태(무뢰한) |
시나리오(4)
|
내마음의 노래(박성복, 1960) |
매니저 |
시나리오(1)
|
울려고 내가 왔던가(김화랑, 1960) |
태현 부 |
필름(3)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산아제한(엄심호, 1960) |
궁래(장남) |
시나리오(1)
|
사랑해선 안될 사랑을(이봉래, 1960) |
현장감독 |
시나리오(2)
|
푸른 하늘 은하수(안현철, 1960) |
강억두(미수단 두목) |
시나리오(2)
|
청춘화원(이강천, 1960) |
우현민(아버지) |
시나리오(1)
|
어머니의 힘(안현철, 1960) |
이홍규(명규의 종형) |
D시네마(5)
시나리오(5)
|
딸(김화랑, 1960) |
전무(연구소) |
시나리오(3)
|
연애전선(김수용, 1960) |
박일용 |
시나리오(1)
|
바위고개(조정호, 1960) |
이와모도 대위 |
시나리오(5)
|
두 여인(이선경, 1960) |
이기사 |
시나리오(1)
|
스타탄생(이태환, 1960) |
박대중 |
시나리오(3)
|
반역자의 비애(김명제, 1960) |
주태백 |
시나리오(1)
|
저 언덕을 넘어서(박성복, 1960) |
지성 |
시나리오(1)
|
장미의 곡(권영순, 1960) |
대봉(찬가게) |
시나리오(2)
|
내가슴에 그 노래를(최훈, 1960) |
박창민(장여사의 애인) |
시나리오(2)
|
재생(홍성기,박찬, 1959) |
김순기(불량브로커) |
시나리오(2)
|
72호의 죄수(김을백, 1959) |
창섭 |
시나리오(2)
|
삼여성(박성복, 1959) |
정상진 |
시나리오(2)
|
후라이보이 박사소동(정창화, 1959) |
꺽다리 |
시나리오(1)
|
청춘배달(김수용, 1959) |
세탁공 |
시나리오(1)
|
장마루촌의 이발사(최훈, 1959) |
괴뢰장교 |
시나리오(2)
|
여인숙(김화랑, 1959) |
동창생 |
시나리오(4)
|
다시 피는 꽃(이봉래, 1959) |
강태호 |
시나리오(2)
|
아내(김묵, 1959) |
|
시나리오(1)
|
태양의 거리(김화랑, 1959) |
형사 |
시나리오(2)
|
인생복덕방(박성복, 1959) |
춘보(이발소 주인) |
시나리오(2)
|
고종황제와 의사 안중근(전창근, 1959) |
하야시 곤쓰케(특병정권대사)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1)
|
복두 많지뭐유(백호빈, 1959) |
바아홀 주인 |
시나리오(2)
|
흥부와 놀부(김화랑, 1959) |
|
시나리오(2)
|
비정(이선경, 1959) |
김선철 |
시나리오(2)
|
인생대학 일년생(윤봉춘, 1959) |
스틱박 |
시나리오(3)
|
구름은 흘러도(유현목, 1959) |
광부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1)
|
가는 봄 오는 봄(권영순, 1959) |
박석운 |
시나리오(2)
|
육체의 길(조긍하, 1959) |
기철(깡패) |
시나리오(1)
|
아내만이 울어야 하나(조정호, 1959) |
춘식 |
시나리오(3)
|
행복의 조건(이봉래, 1959) |
허윤구 |
시나리오(2)
|
독립협회와 청년 리승만(신상옥, 1959) |
길영수 |
필름(4)
디스크(2)
VOD(1)
시나리오(1)
|
사랑이 가기전에(정창화, 1959) |
영수 |
시나리오(3)
|
애상(김수용, 1959) |
정식(미애 약혼자) |
시나리오(2)
|
세쌍동(이창근, 1959) |
이달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3)
|
한말풍운과 민충정공(윤봉춘,남홍일, 1959) |
이완용(학부대신) |
필름(3)
디스크(2)
시나리오(2)
|
사랑의 십자가(유두연, 1959) |
곽성규 |
시나리오(4)
|
황혼의 애상(이선경, 1959) |
김태룡(인실의 오빠) |
시나리오(2)
|
밤마다 꿈마다(이사라, 1959) |
번대머리 |
시나리오(3)
|
종각(또 하나의 새벽을 그리며)(양주남, 1958) |
석숭 |
필름(5)
디스크(2)
시나리오(2)
|
두 남매(홍일명, 1958) |
|
시나리오(2)
|
그대는 돌아왔건만(조정호, 1958) |
|
|
아름다운 악녀(이강천, 1958) |
김준식 |
시나리오(1)
|
흐르는 별(김묵, 1958) |
|
|
순정의 문을 열어라(조긍하, 1958) |
|
|
눈물(박성복, 1958) |
오만길(광업회사 사장) |
시나리오(2)
|
목포의 눈물(하한수, 1958) |
|
필름(1)
시나리오(1)
|
눈 나리는 밤(하한수, 1958) |
성녀의 전남편 |
|
첫사랑(송국, 1958) |
영일부 |
시나리오(1)
|
자장가(하한수, 1958) |
솔개미 |
|
화류춘몽(박성복, 1958) |
박현(창길의 친구) |
|
종말없는 비극(이강천, 1958) |
|
|
영원한 내사랑(윤봉춘, 1958) |
|
|
춘향전(안종화, 1958) |
방자 |
|
사랑(이강천, 1957) |
허영 |
|
가거라 슬픔이여(조긍하, 1957) |
일우 |
|
풍운의 궁전(정창화, 1957) |
쇠망치 |
필름(4)
디스크(1)
|
노들강변(신경균, 1957) |
근배 |
|
격퇴(우리는 이렇게 싸웠다)(이강천, 1956) |
조형춘(일등병) |
필름(5)
디스크(1)
|
피아골(이강천, 1955) |
대원 만수 |
필름(7)
D시네마(8)
디스크(1)
시나리오(1)
|
아리랑(이강천, 1954) |
영진 |
|
기획(1) |
내청춘 황혼에 지다(정창화, 1966) |
|
시나리오(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