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18) |
미키 17(봉준호, 2025) |
|
|
기생충(봉준호, 2019) |
|
D시네마(13)
디스크(5)
|
옥자(봉준호, 2017) |
|
디스크(2)
시나리오(1)
|
설국열차(봉준호, 2013) |
|
필름(4)
D시네마(9)
디스크(2)
시나리오(2)
|
이키(봉준호, 2011) |
|
|
마더(봉준호, 2009) |
|
필름(4)
D시네마(10)
디스크(4)
시나리오(1)
|
도쿄!(봉준호,미셸 공드리,레오 까락스, 2007) |
|
디스크(1)
시나리오(1)
|
괴물(봉준호, 2006) |
|
필름(13)
D시네마(9)
디스크(4)
시나리오(1)
|
디지털 단편 옴니버스 프로젝트 이공(異共) 2(민규동,김태용,박기용,이수연,김의석,허진호,황규덕,봉준호,유영식,박경희, 2005) |
|
|
디지털 삼인삼색 2004(봉준호,이시이 소고,유 릭와이, 2004) |
|
디스크(1)
|
싱크 & 라이즈 - 디지털 단편 옴니버스 프로젝트 이공(異共)(봉준호, 2004) |
|
D시네마(1)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인플루엔자(봉준호, 2004) |
|
디스크(1)
|
디지털 단편 옴니버스 프로젝트 이공(異共)(김소영,김의석,오병철,이용배,장현수,황규덕,권칠인,박기용,이영재,정병각,김태균,이현승,박경희,조민호,유영식,허진호,봉준호,김태용,민규동,이수연, 2004) |
참여감독 |
디스크(1)
시나리오(3)
|
살인의 추억(봉준호, 2003) |
|
필름(9)
D시네마(6)
디스크(5)
시나리오(4)
|
플란다스의 개(봉준호, 2000) |
|
필름(10)
D시네마(16)
디스크(3)
시나리오(2)
|
프레임속의 기억들(봉준호, 1994) |
|
D시네마(1)
시나리오(2)
|
지리멸렬(봉준호, 1994) |
|
필름(3)
D시네마(6)
디스크(2)
|
백색인(봉준호, 1994) |
|
필름(1)
D시네마(8)
|
원작(2) |
마더(봉준호, 2009) |
스토리 |
필름(4)
D시네마(10)
디스크(4)
시나리오(1)
|
플란다스의 개(봉준호, 2000) |
|
필름(10)
D시네마(16)
디스크(3)
시나리오(2)
|
각본(17) |
미키 17(봉준호, 2025) |
|
|
기생충(봉준호, 2019) |
|
D시네마(13)
디스크(5)
|
옥자(봉준호, 2017) |
|
디스크(2)
시나리오(1)
|
해무(심성보, 2014) |
|
D시네마(5)
디스크(2)
|
설국열차(봉준호, 2013) |
스크린스토리, 각본 |
필름(4)
D시네마(9)
디스크(2)
시나리오(2)
|
마더(봉준호, 2009) |
|
필름(4)
D시네마(10)
디스크(4)
시나리오(1)
|
도쿄!(봉준호,미셸 공드리,레오 까락스, 2007) |
|
디스크(1)
시나리오(1)
|
괴물(봉준호, 2006) |
|
필름(13)
D시네마(9)
디스크(4)
시나리오(1)
|
남극일기(임필성, 2004) |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싱크 & 라이즈 - 디지털 단편 옴니버스 프로젝트 이공(異共)(봉준호, 2004) |
|
D시네마(1)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살인의 추억(봉준호, 2003) |
|
필름(9)
D시네마(6)
디스크(5)
시나리오(4)
|
플란다스의 개(봉준호, 2000) |
|
필름(10)
D시네마(16)
디스크(3)
시나리오(2)
|
유령(민병천, 1999) |
|
필름(6)
디스크(1)
|
모텔 선인장(박기용, 1997) |
|
필름(8)
D시네마(3)
디스크(1)
시나리오(3)
|
백색인(봉준호, 1994) |
시나리오 |
필름(1)
D시네마(8)
|
지리멸렬(봉준호, 1994) |
|
필름(3)
D시네마(6)
디스크(2)
|
프레임속의 기억들(봉준호, 1994) |
|
D시네마(1)
시나리오(2)
|
각색(1) |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일곱 가지 이유(김유진,장현수,정지영,박철수,박종원,장길수,강우석, 1996) |
|
필름(1)
디스크(1)
시나리오(4)
|
배우(12) |
노란문: 세기말 시네필 다이어리(이혁래, 2023) |
|
|
보는 것을 사랑한다(윤기형, 2021) |
본인 |
D시네마(1)
디스크(1)
시나리오(1)
|
한국영화 100년을 돌아보다 내 인생의 한국영화(김태영, 2020) |
|
디스크(2)
|
영화판(허철,정지영, 2011) |
|
D시네마(3)
디스크(1)
시나리오(4)
|
인류멸망보고서(임필성,김지운, 2010) |
패널 (이준호) |
필름(1)
D시네마(4)
디스크(1)
시나리오(2)
|
불 좀 주소(강대희, 2009) |
기타남 |
|
미쓰 홍당무(이경미, 2008) |
학원 수강생 회사원 |
필름(2)
D시네마(12)
디스크(2)
시나리오(1)
|
열린채널 - 최민식, 액터에서 액터비스트로(이훈규, 2006) |
|
|
내가 김기영에 관해 아는 두세가지 것들 -감독들, 김기영을 말하다(김홍준, 2006) |
|
디스크(1)
|
스크린쿼터 관련 영화인 대책 기자회견(, 2004) |
|
|
피도 눈물도 없이(류승완, 2002) |
취조형사 |
필름(12)
디스크(1)
시나리오(4)
|
지리멸렬(봉준호, 1994) |
배달소년 형 |
필름(3)
D시네마(6)
디스크(2)
|
제작자(2) |
미키 17(봉준호, 2025) |
|
|
해무(심성보, 2014) |
|
D시네마(5)
디스크(2)
|
프로듀서(1) |
옥자(봉준호, 2017) |
|
디스크(2)
시나리오(1)
|
기획(1) |
해무(심성보, 2014) |
|
D시네마(5)
디스크(2)
|
촬영(2) |
2001 이매진(장준환, 1994) |
|
필름(3)
디스크(3)
시나리오(2)
|
모자(허재영, 1994) |
|
필름(2)
|
조명(1) |
하늘소리 땅소리(최익환, 1994) |
|
필름(2)
|
편집(2) |
백색인(봉준호, 1994) |
|
필름(1)
D시네마(8)
|
지리멸렬(봉준호, 1994) |
|
필름(3)
D시네마(6)
디스크(2)
|
조감독(1) |
모텔 선인장(박기용, 1997) |
|
필름(8)
D시네마(3)
디스크(1)
시나리오(3)
|
스크립터(1) |
식사: 아침, 점심, 저녁(조미나,김유평,민환기, 1993) |
|
필름(2)
|
연출부(1) |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일곱 가지 이유(김유진,장현수,정지영,박철수,박종원,장길수,강우석, 1996) |
|
필름(1)
디스크(1)
시나리오(4)
|
제작부(1) |
포도 씨앗의 사랑(허재영,이수길,손태웅, 1994) |
진행 |
필름(2)
|
촬영팀(1) |
성공시대(김병철, 1994) |
촬영팀 |
필름(2)
|
조명팀(1) |
포도 씨앗의 사랑(허재영,이수길,손태웅, 1994) |
조명팀 |
필름(2)
|
편집팀(2) |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류승완, 2000) |
비디오 콘티 편집 |
필름(6)
D시네마(4)
디스크(1)
시나리오(2)
|
2001 이매진(장준환, 1994) |
VIDEO 편집 |
필름(3)
디스크(3)
시나리오(2)
|
음악팀(1) |
기생충(봉준호, 2019) |
Lyrics by |
D시네마(13)
디스크(5)
|
기타스탭(1) |
디지털 단편 옴니버스 프로젝트 이공(異共)(김소영,김의석,오병철,이용배,장현수,황규덕,권칠인,박기용,이영재,정병각,김태균,이현승,박경희,조민호,유영식,허진호,봉준호,김태용,민규동,이수연, 2004) |
제작지원 |
디스크(1)
시나리오(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