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14) |
돌아온 용팔이(박노식, 1983) |
|
필름(5)
시나리오(4)
|
악인이여 지옥행 열차를 타라(박노식, 1976) |
|
필름(4)
시나리오(3)
|
방범대원 용팔이(박노식, 1976) |
|
필름(2)
시나리오(3)
|
폭력은 없다(박노식, 1975) |
|
필름(3)
시나리오(2)
|
광녀(박노식, 1975) |
|
필름(2)
D시네마(5)
시나리오(3)
|
일생(박노식, 1974) |
|
시나리오(3)
|
하얀 수염(박노식, 1974) |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왜?(박노식, 1974) |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3)
|
집행유예(박노식, 1973) |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3)
|
육군사관학교(박노식, 1973) |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4)
|
쟉크를 채워라(박노식, 1972) |
|
필름(4)
D시네마(5)
시나리오(4)
|
지프(박노식, 1972) |
|
시나리오(2)
|
나(박노식, 1971) |
|
시나리오(3)
|
인간사표를 써라(박노식, 1971) |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1)
|
배우(433) |
네 멋대로 해라(오석근, 1991) |
챠리박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4)
|
잡초들의 봄(문여송, 1989) |
대근 |
필름(2)
시나리오(4)
|
카멜레온의 시(노세한, 1988) |
특별출연 |
필름(1)
디스크(1)
시나리오(3)
|
돌아온 용팔이(박노식, 1983) |
|
필름(5)
시나리오(4)
|
낙조(이형표, 1978) |
성덕구 |
필름(4)
시나리오(3)
|
방범대원 용팔이(박노식, 1976) |
용팔 |
필름(2)
시나리오(3)
|
악인이여 지옥행 열차를 타라(박노식, 1976) |
동혁 |
필름(4)
시나리오(3)
|
폭력은 없다(박노식, 1975) |
박형사 |
필름(3)
시나리오(2)
|
광녀(박노식, 1975) |
박동식 |
필름(2)
D시네마(5)
시나리오(3)
|
하얀 수염(박노식, 1974) |
박노인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2)
|
어둠속의 목격자(설태호, 1974) |
강형사 |
필름(1)
D시네마(8)
시나리오(2)
|
왜?(박노식, 1974) |
최용/한동수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3)
|
일생(박노식, 1974) |
철호 |
시나리오(3)
|
장안명기 오백화(임권택, 1973) |
박노훈(독립투사) |
필름(1)
시나리오(2)
|
승부(김효천, 1973) |
철(유달산) |
필름(1)
시나리오(4)
|
배따라기(이영우, 1973) |
상칠 |
필름(3)
시나리오(8)
|
사나이 훈장(최영철, 1973) |
한철 |
필름(3)
시나리오(4)
|
용구와 용팔이(강대선, 1973) |
용팔 |
시나리오(5)
|
삼일천하(신상옥, 1973) |
변수(옥균의 심복) |
필름(2)
시나리오(5)
|
명동을 떠나면서(김효천, 1973) |
천달 |
필름(2)
시나리오(4)
|
육군사관학교(박노식, 1973) |
허상사 |
필름(1)
D시네마(4)
시나리오(4)
|
잡초(임권택, 1973) |
천가 |
시나리오(2)
|
집행유예(박노식, 1973) |
권선오(쇼지)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3)
|
늑대들(김효천, 1973) |
장동수 |
필름(1)
시나리오(2)
|
인생우등생(박호태, 1972) |
박광호 |
필름(3)
시나리오(2)
|
지프(박노식, 1972) |
박동준 |
시나리오(2)
|
아들 딸 찾아 천리길(고영남, 1972) |
용팔(기갑의 제자) |
필름(4)
시나리오(3)
|
의사 안중근(주동진, 1972) |
이또오 |
필름(5)
시나리오(2)
|
목소리(김영걸, 1972) |
박신부 |
필름(3)
시나리오(2)
|
미움이 변하여(한상훈, 1972) |
경식 |
필름(2)
시나리오(2)
|
우리의 팔도강산(장일호, 1972) |
노식(희갑의 사위) |
필름(5)
시나리오(5)
|
체포령(이두용, 1972) |
장천백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2)
|
명동잔혹사(변장호,최인현,임권택, 1972) |
박민 |
필름(3)
D시네마(1)
VOD(1)
시나리오(2)
|
웃고 사는 박서방(이두용, 1972) |
박서방 |
필름(3)
D시네마(1)
시나리오(3)
|
유정삼십년(윤정수, 1972) |
정수 |
시나리오(2)
|
쟉크를 채워라(박노식, 1972) |
박동근(한국청년, 파월기술자) |
필름(4)
D시네마(5)
시나리오(4)
|
1대1(김묵, 1972) |
상하이박(늙은 건달) |
필름(2)
시나리오(2)
|
약한자여(곽정환, 1972) |
강도성(의사) |
필름(2)
시나리오(5)
|
사나이 가는 길에(박호태, 1972) |
동규 |
필름(2)
시나리오(2)
|
일본해적(이만희, 1972) |
최낭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3)
|
소장수(김효천, 1972) |
만석 |
필름(3)
시나리오(3)
|
자가용 타고 친정에 가세(나한태, 1972) |
둘째 사위 |
필름(2)
|
궁녀(신상옥, 1972) |
이경구(금부도사) |
필름(4)
D시네마(6)
디스크(1)
VOD(1)
시나리오(4)
|
우정(김효천, 1972) |
유니온 강(권투코치) |
필름(2)
시나리오(2)
|
며느리(이성구, 1972) |
범수(구장네 머슴) |
필름(2)
시나리오(4)
|
돌아갈 수 없는 고향(강대진, 1972) |
상욱 |
필름(4)
시나리오(4)
|
방자와 향단이(이형표, 1972) |
방자 |
필름(3)
시나리오(3)
|
남과 북의 당신(박호태, 1972) |
박동현 |
필름(3)
시나리오(3)
|
빨간 마후라의 사나이(임원직, 1971) |
황포상사 |
필름(1)
시나리오(3)
|
30년만의 대결(임권택, 1971) |
황달수(양계장 주인) |
필름(7)
시나리오(3)
|
나(박노식, 1971) |
박동근 |
시나리오(3)
|
신입사원 용팔이(설태호, 1971) |
용팔 |
시나리오(2)
|
지지하루의 흑태양(장석준, 1971) |
혁 |
시나리오(2)
|
다섯개의 단검(권영순, 1971) |
황무칠 |
필름(3)
시나리오(2)
|
사나이 멋진 이별(김효천, 1971) |
한 |
필름(1)
시나리오(2)
|
날벼락(이두용, 1971) |
점백 |
필름(3)
시나리오(2)
|
원한의 거리에 눈이 나린다(임권택, 1971) |
강민 |
필름(4)
시나리오(3)
|
사나이 가슴에 비가 내린다(변장호, 1971) |
신두호(형) |
필름(2)
시나리오(3)
|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이성구, 1971) |
용길 |
필름(2)
시나리오(2)
|
명동사나이 따로 있더냐?(변장호, 1971) |
박만길 |
필름(1)
시나리오(2)
|
가슴이 터지도록(전조명, 1971) |
원준 |
시나리오(3)
|
춘향전(이성구, 1971) |
방자 |
시나리오(4)
|
위기일발 용팔이(설태호, 1971) |
용팔 |
시나리오(9)
|
한국 제일의 사나이(편거영, 1971) |
용팔 |
시나리오(4)
|
현대인(이성구, 1971) |
명돌(재달의 장남) |
필름(2)
시나리오(4)
|
내일의 팔도강산 -제3편-(강대철, 1971) |
사위(농부) |
필름(4)
시나리오(3)
|
홍콩부루스(신경균, 1971) |
박춘우 |
필름(1)
D시네마(11)
시나리오(3)
|
활극대사(김효천, 1971) |
동수 |
필름(2)
시나리오(2)
|
홍콩서 온 철인 박(신경균, 1971) |
춘우(홍콩의 독수리) |
필름(2)
시나리오(4)
|
5인의 건달들(고영남, 1971) |
광주건달 용팔(색) |
필름(2)
시나리오(2)
|
운전수 용팔이(설태호, 1971) |
용팔 |
시나리오(2)
|
명동에 흐르는 세월(김효천, 1971) |
천달(광주) |
필름(2)
시나리오(6)
|
족보(고영남, 1971) |
칠복 |
필름(2)
시나리오(7)
|
용칠이형님(김영걸, 1971) |
용팔(전직권투선수) |
필름(2)
시나리오(2)
|
검은 안경(김종래, 1971) |
배학균 |
필름(3)
시나리오(2)
|
원한의 40계단(문상훈, 1971) |
박윤호 |
필름(2)
시나리오(4)
|
명동의 12 사나이(고영남, 1971) |
박춘오(둘째) |
필름(2)
시나리오(4)
|
인생유학생(박호태, 1971) |
정수 |
필름(2)
시나리오(2)
|
무정의 네온가(김시현, 1971) |
선장 |
필름(2)
시나리오(3)
|
토요일오후(김기, 1971) |
태준 |
필름(2)
시나리오(2)
|
동경의 호랑이(최영철, 1971) |
김종수 |
시나리오(5)
|
54번가의 마담(최영철, 1971) |
죠지김 |
필름(2)
시나리오(1)
|
항구의 왼손잽이(강범구, 1971) |
용(악사) |
필름(2)
시나리오(2)
|
명동졸업생(고영남, 1971) |
천달(목포출신) |
필름(2)
시나리오(2)
|
전쟁과 인간(신상옥, 1971) |
핫도리 |
D시네마(1)
시나리오(5)
|
72K 다이야몬드를 찾아라(변장호, 1971) |
영식 |
필름(3)
시나리오(2)
|
두 남자(김기, 1971) |
도현 |
필름(2)
시나리오(2)
|
유모(이형표, 1971) |
최창식 |
필름(1)
시나리오(3)
|
내 아들아(조문진, 1971) |
준식 |
시나리오(3)
|
인간사표를 써라(박노식, 1971) |
철호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1)
|
훼리호를 타라(고영남, 1971) |
장동수 |
필름(2)
시나리오(1)
|
한많은 두 여인(고영남, 1971) |
정태수(실업가) |
필름(1)
시나리오(2)
|
바보같은 사나이(편거영, 1971) |
박용팔 |
필름(2)
시나리오(4)
|
사나이 현주소(이상구, 1971) |
김성태 |
시나리오(2)
|
태양은 늙지 않는다(고영남, 1970) |
진덕 |
필름(3)
시나리오(6)
|
원한맺힌 삼돌이(김효천, 1970) |
박삼돌 |
시나리오(6)
|
남대문출신 용팔이(설태호, 1970) |
용팔 |
시나리오(3)
|
황야의 표창잽이(박문수, 1970) |
송치달 |
시나리오(2)
|
명동백작(김효천, 1970) |
주동수(명동백작) |
필름(2)
시나리오(3)
|
맨발로 왔다(최영철, 1970) |
성철 |
필름(2)
시나리오(2)
|
애꾸눈 박(임권택, 1970) |
애꾸눈박 |
필름(2)
시나리오(4)
|
뒷골목 오번지(장일호, 1970) |
박 |
필름(2)
시나리오(4)
|
소문난 남자(김종래, 1970) |
박복남 |
필름(2)
시나리오(3)
|
의리의 사나이 돌쇠(이남섭, 1970) |
정태웅 |
필름(2)
시나리오(5)
|
남포동 출신(김효천, 1970) |
장호 |
필름(2)
시나리오(1)
|
한양건달(고영남, 1970) |
박동준(한양박) |
필름(2)
시나리오(3)
|
홍콩서 온 여와 남(신경균, 1970) |
박동혁(일명 상하이박) |
필름(2)
시나리오(3)
|
원한의 팔도사나이(편거영, 1970) |
용팔 |
필름(2)
D시네마(4)
시나리오(2)
|
밤차로 온 사나이(임권택, 1970) |
동식의 부하 |
시나리오(2)
|
돌아온 항구의 사나이(전우열, 1970) |
황평산 |
필름(2)
시나리오(2)
|
명동부르스(김기덕, 1970) |
박동철 |
시나리오(2)
|
무작정 상경(김기덕, 1970) |
박곰팔 |
필름(4)
시나리오(2)
|
황야의 외팔이(김영효, 1970) |
진표(마적 두목) |
필름(2)
시나리오(2)
|
엑스포(EXPO) 칠십 동경작전(최인현, 1970) |
박동근 |
필름(4)
시나리오(2)
|
명동의 왕과 박(변장호, 1970) |
마쓰오박 |
필름(1)
시나리오(2)
|
별명을 가진 오형제(고영남, 1970) |
박춘삼 |
시나리오(2)
|
수호지(임원직, 1970) |
무송(양곡현 보병대두) |
필름(4)
시나리오(4)
|
홍콩서 온 마담장(신경균, 1970) |
송민식(특수정보원) |
필름(4)
시나리오(4)
|
돌아온 방랑자(김효천, 1970) |
샹하이박 |
필름(3)
시나리오(2)
|
팔도가시나이(편거영, 1970) |
용팔(지희의 애인) |
필름(2)
시나리오(2)
|
명동사나이와 남포동사나이(김효천, 1970) |
|
필름(3)
시나리오(1)
|
서울이 좋다지만(고영남, 1970) |
육칠성(시골청년) |
필름(2)
시나리오(2)
|
팔도식모(전우열, 1970) |
용칠 |
필름(2)
시나리오(1)
|
역전출신 용팔이(설태호, 1970) |
최용팔 |
시나리오(2)
|
명동노신사(김효천, 1970) |
천달(광주 출신) |
필름(3)
시나리오(3)
|
맨주먹으로 왔다(최영철, 1970) |
철수 |
필름(2)
시나리오(2)
|
제3의 얼굴(권혁진, 1969) |
|
|
죽어도 좋아 (죽어도 좋다)(최영철, 1969) |
도성칠(밀수단 두목) |
필름(2)
시나리오(3)
|
명동출신(김효천, 1969) |
천달 |
시나리오(4)
|
사나이의 부르스(김영걸, 1969) |
장국진(지훈의 친부) |
시나리오(2)
|
안개낀 상해(김효천, 1969) |
황철 |
시나리오(2)
|
사랑아 나는 통곡한다(안현철, 1969) |
박로미 |
시나리오(3)
|
팔도사나이(김효천, 1969) |
용팔(임호의 의제, 광주출신)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6)
|
비나리는 고모령(임권택, 1969) |
용팔 |
시나리오(7)
|
요화 장록수(이규웅, 1969) |
박원종 |
시나리오(3)
|
사나이 세계(고영남, 1969) |
박혁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7)
|
돌아온 팔도사나이(편거영, 1969) |
용팔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유정무정(이봉래, 1969) |
송철민 |
시나리오(2)
|
사랑은 가고 세월만 남아(안현철, 1969) |
윤국진(전 극단장)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5)
|
추격자(김수용, 1969) |
김민수 |
필름(3)
시나리오(4)
|
백면검귀(권영순, 1969) |
마표(백면검귀)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상해 임시정부(조긍하, 1969) |
윤봉길 |
필름(2)
시나리오(2)
|
사화산(고영남, 1969) |
벌집(당수유단자)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4)
|
영시의 부르스 (0시의 부르스)(전우열, 1969) |
정식(대한민국 정보원) |
필름(1)
시나리오(7)
|
팔도검객(김효천, 1969) |
바람 |
필름(2)
시나리오(3)
|
설원의 정(김수용, 1969) |
핫도리(훈의 친구) |
필름(2)
시나리오(4)
|
마인(임원식, 1969) |
유불란(명탐정) |
시나리오(2)
|
필살의 검(김시현, 1969) |
천구(괴검객) |
필름(2)
시나리오(5)
|
암흑가의 지배자(최영철, 1969) |
지훈(암흑가의 지배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사나이 중 사나이(최영철, 1969) |
이철영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결사대작전(고영남, 1969) |
원산박(교관)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의적 홍길동(임원식, 1969) |
박호 |
필름(1)
시나리오(7)
|
하늘을 보고 별을 따고(일명: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조긍하, 1969) |
칠성(대장장이 아들) |
필름(2)
시나리오(2)
|
홍콩의 마도로스(최영철, 1969) |
강철민(이등항해사) |
필름(2)
시나리오(4)
|
샹하이부르스(김기덕, 1969) |
일수 |
필름(2)
시나리오(3)
|
지금은 죽을 때가 아니다(고영남, 1969) |
윤상호 |
필름(3)
시나리오(4)
|
항구무정(정진우, 1969) |
박영도 |
필름(1)
시나리오(6)
|
124군 부대(김기덕, 1969) |
김정태(북괴민보성 정찰국장) |
필름(2)
시나리오(1)
|
여진족(이규웅, 1969) |
데므스(여진의 무인, 막달라의 아들) |
필름(4)
시나리오(6)
|
사나이 유디티(U.D.T)(남태권, 1969) |
박중위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황야의 독수리(임권택, 1969) |
요시다 |
필름(2)
D시네마(1)
시나리오(5)
|
죽어도 그대품에(조문진, 1969) |
유찬일(삼일재단 사장) |
필름(2)
시나리오(3)
|
팔도사위(김화랑, 1969) |
김세민 |
필름(1)
시나리오(4)
|
속 팔도사나이(편거영, 1969) |
용팔(광주출신) |
필름(1)
시나리오(5)
|
마지막 왼손잡이(김효천, 1969) |
서기태(진짜 왼손잡이) |
필름(1)
시나리오(5)
|
사나이 삼대(임권택, 1969) |
박호남(2대) |
필름(3)
D시네마(1)
디스크(1)
시나리오(5)
|
십오야(의 복수)(임권택, 1969) |
박만도 |
필름(4)
D시네마(7)
시나리오(6)
|
백장미(고영남, 1969) |
한용구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4)
|
쟘바 큐(Q)(고영남, 1969) |
하리마오강(조총련 간부) |
필름(3)
시나리오(5)
|
무정검(권영순, 1969) |
박시동(무정검을 쓰는 나그네)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그늘진 순정(안경호, 1968) |
민호 |
시나리오(3)
|
순덕이(최인현, 1968) |
원희수(원노인의 아들) |
필름(3)
시나리오(3)
|
영원한 모정(조긍하, 1968) |
칠복(머슴)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2)
|
순정산하(조웅대, 1968) |
장민(백화점주, 석란의 남편) |
시나리오(7)
|
허공에 진 청춘(엄마의 풍선)(정원, 1968) |
|
필름(2)
시나리오(2)
|
제삼지대(최무룡, 1968) |
박주석(의석의 형, 조총련 간부)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5)
|
감자(김승옥, 1968) |
감독 |
필름(3)
디스크(1)
VOD(1)
시나리오(4)
|
풍운(임란야화)(권영순, 1968) |
도운 |
필름(3)
시나리오(6)
|
한(속)(유현목, 1968) |
정현 |
시나리오(4)
|
삼현육각(최인현, 1968) |
김판서 |
필름(1)
시나리오(3)
|
암살자 063(강중환, 1968) |
오병택(간첩, 명사수) |
시나리오(7)
|
다시 만날 때까지(이형표, 1968) |
강성태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6)
|
에밀레종(권영순, 1968) |
금아랑 |
시나리오(4)
|
몽녀(夢女)(임권택, 1968) |
박민호 |
필름(2)
시나리오(3)
|
돌아온 왼손잡이(임권택, 1968) |
한태웅(마도로스) |
시나리오(5)
|
어떤 눈망울(이강천, 1968) |
장동수(해병중위) |
필름(7)
디스크(1)
시나리오(2)
|
유성의 검(이강천, 1968) |
백응남 |
필름(1)
시나리오(5)
|
풍랑객(임원식, 1968) |
김건만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6)
|
외출(이만희, 1968) |
오일태 |
시나리오(5)
|
쌍용검(권영순,손아부, 1968) |
악중악 |
시나리오(3)
|
나교(裸橋)(이희중, 1968) |
권상사(국군포로) |
시나리오(4)
|
지옥의 십자로(강민호, 1968) |
|
필름(3)
|
방울대감(나봉한, 1968) |
면(선녀의 오빠)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3)
|
복수(이혁수, 1968) |
권철(은옥의 남편) |
필름(2)
시나리오(4)
|
나그네 검객 황금 108관(정창화, 1968) |
박장도 |
필름(3)
시나리오(5)
|
유랑의 검호(김시현, 1968) |
방랑객 |
필름(3)
시나리오(5)
|
암굴왕(최인현, 1968) |
최창수(어부, 후에 중추원 참의)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속 팔도강산 - 세계를 간다(양종해, 1968) |
|
필름(6)
|
대좌의 아들(이강천, 1968) |
대좌(김중위 부) |
필름(8)
디스크(1)
시나리오(7)
|
잘돼갑니다(경무대 비화 잘돼갑니다)(조긍하, 1968) |
조병옥 박사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3)
|
카인의 후예(유현목, 1968) |
도섭영감(오작녀의 부) |
필름(7)
디스크(2)
시나리오(4)
|
춘향(김수용, 1968) |
변학도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4)
|
흑진주(이중호, 1968) |
백진주(일명 남국진) |
필름(3)
시나리오(5)
|
내시(신상옥, 1968) |
광진(내시감) |
필름(6)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공산성의 혈투(이강천, 1968) |
마안 |
필름(3)
시나리오(3)
|
심판(고영남, 1968) |
고달삼 |
필름(1)
시나리오(4)
|
비호(권영순,손아부, 1968) |
계한경(냉의 원수) |
D시네마(2)
시나리오(2)
|
흑점(속 제3지대)(최무룡, 1968) |
박주석 |
필름(1)
시나리오(1)
|
밤은 무서워(이형표, 1968) |
박찬(검사) |
필름(1)
디스크(1)
시나리오(4)
|
아리랑(유현목, 1968) |
영진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4)
|
천하장사 임꺽정(이규웅, 1968) |
차바우 |
필름(2)
시나리오(4)
|
숙명(宿命)(황용하, 1967) |
영권(삼성물산 사장) |
D시네마(6)
시나리오(3)
|
남매(김기, 1967) |
명환 |
시나리오(1)
|
손오공과 철선공주(최경옥,하몽화, 1967) |
오공 |
D시네마(1)
디스크(2)
시나리오(6)
|
일월(이성구, 1967) |
김기룡 |
필름(4)
디스크(2)
시나리오(4)
|
낭자망나니(나봉한, 1967) |
윤한수 |
D시네마(6)
시나리오(1)
|
비정(윤상복, 1967) |
박민철 |
시나리오(2)
|
월하의 공동묘지(기생월향지묘)(권철휘, 1967) |
김한수(월향의 애인) |
필름(4)
D시네마(7)
디스크(2)
VOD(1)
시나리오(1)
|
엘리지의 여왕(한형모, 1967) |
장현수(악사) |
필름(5)
디스크(1)
VOD(1)
시나리오(4)
|
고발(김수용, 1967) |
이수근(중앙통신사 부사장)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만선(김수용, 1967) |
범쇠 |
필름(2)
D시네마(1)
VOD(1)
시나리오(4)
|
여왕벌(김수동, 1967) |
이중식/이근식 |
시나리오(3)
|
상처뿐인 사나이(김영효, 1967) |
강철 |
시나리오(5)
|
천도화(최인현, 1967) |
돈두장군 |
시나리오(3)
|
팔도강산(배석인, 1967) |
둘째 사위 |
필름(1)
D시네마(2)
디스크(2)
|
탈선(고영남, 1967) |
성인철 |
시나리오(6)
|
유혹하지 마라(임원직, 1967) |
박동근 |
시나리오(1)
|
형사수첩(박종호, 1967) |
유덕하(주범) |
시나리오(4)
|
풍운삼국지(최인현, 1967) |
범(의형제) |
시나리오(3)
|
소복(전조명, 1967) |
덕보 |
시나리오(1)
|
다정불심(신상옥, 1967) |
기철 |
필름(5)
시나리오(9)
|
인조반정(나봉한, 1967) |
이이첨(대신) |
필름(4)
시나리오(5)
|
마적(馬賊)(신상옥, 1967) |
백랑 |
시나리오(3)
|
고향(강대진, 1967) |
박말규(건달) |
필름(2)
시나리오(3)
|
0번 상해돌파(신경균, 1967) |
강태호 |
필름(3)
시나리오(2)
|
암행어사(쌍마패 편)(이규웅, 1967) |
유광필(도승지) |
시나리오(3)
|
메밀꽃 필 무렵(이성구, 1967) |
허생원(장돌뱅이) |
필름(5)
디스크(2)
VOD(1)
시나리오(4)
|
일등공신(신경균, 1967) |
흑우 |
시나리오(2)
|
싸리골의 신화(이만희, 1967) |
표문원(괴뢰공작원) |
필름(9)
디스크(1)
시나리오(4)
|
66번가의 혈연(고영남, 1967) |
순식 |
시나리오(6)
|
애인(김수용, 1967) |
유민호(변호사) |
시나리오(7)
|
일본제국과 폭탄의사(이용민, 1967) |
윤봉길(의사) |
필름(1)
D시네마(8)
디스크(1)
시나리오(5)
|
서울머슴아(고영남, 1966) |
박병호(소설가, 동빈의 친구) |
필름(3)
시나리오(2)
|
삼각의 공포(이만희, 1966) |
상민 |
시나리오(2)
|
스타베리 김(고영남, 1966) |
스타베리김 |
시나리오(3)
|
에스 오 에스 홍콩(SOS 홍콩)(최경옥, 1966) |
백민 |
시나리오(1)
|
비밀정보 팔십팔번지(전홍직, 1966) |
도천수 |
필름(2)
디스크(1)
시나리오(3)
|
서유기(임원식,하몽화, 1966) |
손오공 |
시나리오(3)
|
숙부인(임원식, 1966) |
조서방 |
시나리오(6)
|
나는 매국노(임원식, 1966) |
박동호 |
시나리오(7)
|
잃은 자와 찾은 자(고영남, 1966) |
고허성(북괴소좌) |
시나리오(4)
|
반역(김영효, 1966) |
아라시 대위(일본특무대장) |
필름(1)
시나리오(3)
|
광야의 결사대(정창화, 1966) |
맹철(국군 중위, 수비대장) |
필름(3)
시나리오(5)
|
흑도적(최경옥,엄준, 1966) |
여억 |
D시네마(6)
디스크(1)
시나리오(3)
|
심술각하(이형표, 1966) |
최상사 |
필름(2)
시나리오(2)
|
잘 있거라 일본땅(김수용, 1966) |
황만구 |
시나리오(3)
|
탈출명령(강범구, 1966) |
고교 |
시나리오(1)
|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김시현, 1965) |
성두 |
시나리오(3)
|
내 주먹을 사라(김기덕, 1965) |
최코치 |
필름(3)
시나리오(3)
|
동대문시장 훈이 엄마(서정민, 1965) |
공현식(시장연합회장) |
필름(3)
시나리오(2)
|
비련십년(박근태, 1965) |
장일(부일무역 사장) |
시나리오(2)
|
피어린 구월산(최무룡, 1965) |
김기수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2)
|
민며느리(최은희, 1965) |
수길(점순의 정인) |
필름(3)
디스크(1)
VOD(1)
시나리오(4)
|
현금은 내 것이다(이상언, 1965) |
박영준(용의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함흥차사(임원직, 1965) |
|
시나리오(3)
|
압록강아 말하라(강민호, 1965) |
장호 |
시나리오(4)
|
나루터 처녀(임원직, 1965) |
김인성 |
시나리오(1)
|
이 세상 끝까지(고영남, 1965) |
현목우 |
필름(1)
시나리오(2)
|
눈물에 젖은 왕관(하한수, 1965) |
사도세자 |
시나리오(3)
|
용사는 살아있다(김기덕, 1965) |
허삼룡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1)
|
어머니의 청춘(유동일, 1965) |
현수 |
시나리오(2)
|
너를 노리고 있다(이신명, 1965) |
천세호 |
시나리오(1)
|
태조 이성계(최인현, 1965) |
퉁두란 |
필름(2)
D시네마(6)
시나리오(2)
|
여간첩 에리샤(최경옥, 1965) |
박호 |
시나리오(3)
|
상해 오십오번지(고영남, 1965) |
왕 |
필름(2)
시나리오(4)
|
정조성(최인현, 1965) |
이경직 |
필름(2)
시나리오(3)
|
홍콩의 왼손잡이(임원직, 1965) |
박만식 |
시나리오(4)
|
청산별곡(나봉한, 1965) |
이길재 |
시나리오(3)
|
위험한 보수(설봉, 1965) |
인용 |
시나리오(1)
|
이 땅에도 저 별빛을(김기덕, 1965) |
노동자A |
필름(1)
D시네마(6)
시나리오(1)
|
아빠 돌아와요(임원직, 1965) |
박기철 |
시나리오(3)
|
이정표(박성복, 1965) |
이진오 |
시나리오(1)
|
한많은 대동강(최인현, 1965) |
최영규(민수의 친우, 후에 괴뢰장교) |
시나리오(3)
|
그대옆에 가련다(엄심호, 1965) |
손종우(중학교 교사) |
시나리오(3)
|
활빈당(강중환, 1964) |
윤승엽(검객/ 명륜의 아들)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남아일생(권영순, 1964) |
이유진 |
시나리오(2)
|
신화를 남긴 해병(설봉, 1964) |
장동성(분대장) |
필름(5)
시나리오(3)
|
해녀(박영환, 1964) |
갑성 |
시나리오(2)
|
석가모니(장일호, 1964) |
타이바탓바(싯달타야의 사촌) |
필름(5)
디스크(2)
시나리오(2)
|
벙어리 삼룡(신상옥, 1964) |
광식(순덕의 남편) |
필름(7)
디스크(1)
VOD(1)
시나리오(3)
|
도망자(이강원, 1964) |
남철수 |
필름(4)
시나리오(3)
|
내가 설땅은 어디냐(이만희, 1964) |
김진수 |
시나리오(2)
|
기수를 남쪽으로 돌려라(임원직, 1964) |
편대장 |
필름(1)
D시네마(5)
시나리오(3)
|
당신만을 위하여(강범구, 1964) |
이경수 |
시나리오(1)
|
쌍무지개 뜨는 언덕(손전, 1964) |
서용래 |
시나리오(4)
|
협박자(이만희, 1964) |
|
시나리오(2)
|
수양과 백두건(이강천, 1964) |
신경훈 |
시나리오(1)
|
나는 속았다(이강천, 1964) |
장중위 |
시나리오(4)
|
청일전쟁과 여걸 민비(임원식,나봉한, 1964) |
조순구(중구의 동생)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3)
|
미녀와 도적(이강천, 1964) |
심인표 |
시나리오(2)
|
연락선은 떠난다(김진섭,김화랑, 1964) |
박진호 |
시나리오(1)
|
양자강(이규웅, 1964) |
이상혁(독립단원) |
시나리오(3)
|
마도로스 박(신경균, 1964) |
|
시나리오(2)
|
동굴속의 애욕(강범구, 1964) |
유동록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2)
|
나갈 길이 없다(이한욱,람베르도 아벨레나, 1964) |
하라다 대위 |
시나리오(2)
|
식모(민제, 1964) |
노래자랑 참가자 |
필름(3)
디스크(1)
시나리오(1)
|
대석굴암(홍성기, 1964) |
김대공 |
필름(3)
D시네마(1)
디스크(1)
시나리오(2)
|
갈매기 우는 항구(조정호, 1964) |
김영일 |
시나리오(4)
|
이대로 죽을수 없다(최경옥, 1964) |
김창수(로후우) |
시나리오(6)
|
추격자(이만희, 1964) |
노일 |
시나리오(2)
|
YMS 504의 수병(이만희,설봉, 1963) |
장대위 |
필름(4)
디스크(1)
시나리오(1)
|
유랑극장(강범구, 1963) |
강석영 |
시나리오(1)
|
백년한(이종기,김화랑, 1963) |
홍대봉(경운궁 경비 사관) |
시나리오(3)
|
사나이의 눈물(김기덕, 1963) |
김용호 |
시나리오(1)
|
천국과 지옥(한형모, 1963) |
이귀남 |
시나리오(2)
|
광야의 왕자 대 징기스칸(이종기, 1963) |
데무진(태무진) |
시나리오(1)
|
정복자(권영순, 1963) |
한철 |
시나리오(1)
|
검은 불연속선(김봉환, 1963) |
민경호(치형의 동창) |
시나리오(1)
|
상해리루(최경섭, 1963) |
한준호 |
시나리오(1)
|
청춘산맥(정창화, 1963) |
최인식 |
시나리오(1)
|
무덤에서 나온 신랑(이용민, 1963) |
삼룡 |
시나리오(1)
|
판문점(김영식, 1963) |
남소장 |
시나리오(1)
|
미행자(장황연, 1963) |
박하일 |
시나리오(1)
|
묘향비곡(이만희, 1963) |
|
시나리오(1)
|
열두냥짜리 인생(이만희, 1963) |
거북 |
시나리오(2)
|
김약국의 딸들(유현목, 1963) |
기두 |
필름(5)
D시네마(7)
디스크(2)
VOD(1)
시나리오(2)
|
불한당(장일호, 1963) |
공길동 |
시나리오(3)
|
내마음 바치리(최경섭, 1963) |
권태호 |
시나리오(2)
|
율곡과 그 어머니(이종기, 1963) |
서생원 |
시나리오(1)
|
애정삼백년(윤봉춘, 1963) |
|
시나리오(5)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최훈, 1963) |
|
시나리오(1)
|
검은 장갑(김성민, 1963) |
이수현 |
시나리오(1)
|
천관녀(안현철, 1963) |
모대랑 |
시나리오(1)
|
동학난(최훈, 1962) |
박삼돌(농민, 동학군) |
시나리오(3)
|
광풍(조긍하, 1962) |
|
시나리오(1)
|
슬픔은 나에게만(안현철, 1962) |
정명익(영란의 남편) |
시나리오(1)
|
공포의 여덟시간(김묵, 1962) |
점백이(강도단) |
시나리오(4)
|
견습부부(이봉래, 1962) |
진수의 동료 |
시나리오(1)
|
지옥문(이용민, 1962) |
경비부장 |
시나리오(3)
|
신입사원 미스터 리(김기덕, 1962) |
복희 오빠 |
시나리오(2)
|
사랑과 죽음의 해협(노필, 1962) |
장준수 |
시나리오(1)
|
대지여 말해다오(정창화, 1962) |
율본 |
시나리오(2)
|
진시황제와 만리장성(권영순, 1962) |
몽렴(근위대 장군) |
필름(2)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두고온 산하(이강천, 1962) |
최춘덕 |
필름(1)
D시네마(6)
VOD(1)
|
정에 우는 여인(엄심호, 1962) |
용철 |
시나리오(3)
|
두만강아 잘 있거라(임권택, 1962) |
우병철(독립군) |
필름(7)
디스크(3)
VOD(1)
시나리오(2)
|
초립동(심우섭, 1962) |
|
시나리오(3)
|
인목대비(안현철, 1962) |
김류(반정선봉장)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1)
|
그토록 오랜 이별(박종호, 1962) |
수사주임 |
시나리오(1)
|
바다는 말이 없다(김명제, 1962) |
함장 |
시나리오(2)
|
북극성(강범구, 1962) |
검사 |
시나리오(1)
|
검은 꽃잎이 질때(강범구, 1962) |
송규동(한성일보사 기자) |
시나리오(2)
|
다이알 112를 돌려라(이만희, 1962) |
박춘구 |
시나리오(5)
|
사랑의 동명왕(최훈, 1962) |
괴유 |
시나리오(3)
|
아까시아 꽃잎필 때(조긍하, 1962) |
비적(중국인) |
필름(1)
D시네마(4)
VOD(1)
시나리오(2)
|
전쟁과 노인(임권택, 1962) |
박중사 |
시나리오(1)
|
사랑을 다시 하지 않으리(최학곤, 1962) |
용이 |
시나리오(1)
|
십이인의 야도(강찬우, 1962) |
허동균(황건적, 십이인의 야도 수령) |
시나리오(7)
|
새댁(이봉래, 1962) |
박민규 |
필름(4)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애란(조긍하, 1962) |
이괄(반란군두령) |
시나리오(2)
|
양귀비(최훈, 1962) |
가서한 |
시나리오(1)
|
여자의 일생(신경균, 1962) |
|
시나리오(2)
|
불효자(이만희, 1961) |
홍교수 |
시나리오(3)
|
하늘이 무너져도(장진원, 1961) |
수의어사 |
시나리오(1)
|
악의 꽃(이용민, 1961) |
윤성호(동네 청년, 백련의 애인) |
시나리오(1)
|
이별의 부산정거장(엄심호, 1961) |
황달 |
시나리오(6)
|
장희빈(정창화, 1961) |
이익수 |
필름(5)
디스크(2)
VOD(1)
시나리오(2)
|
현해탄은 알고 있다(김기영, 1961) |
사루와따리 |
필름(5)
D시네마(8)
디스크(3)
시나리오(4)
|
노다지(정창화, 1961) |
황돼지(갱단 두목) |
필름(5)
D시네마(7)
디스크(2)
VOD(1)
시나리오(1)
|
붉은 두목(이영, 1961) |
창훈 |
필름(3)
VOD(1)
시나리오(3)
|
임꺽정(유현목, 1961) |
차바우 |
D시네마(7)
시나리오(7)
|
현상붙은 사나이(김묵, 1961) |
안명구(경찰) |
필름(1)
D시네마(9)
VOD(1)
시나리오(1)
|
내몸에 손을 대지 마라(이규웅, 1961) |
창수 |
시나리오(1)
|
내 청춘에 한은 없다(박상호, 1961) |
불가사리 |
시나리오(1)
|
5인의 해병(김기덕, 1961) |
장영선 |
필름(4)
디스크(2)
VOD(1)
시나리오(3)
|
바보 칠성이(김화랑, 1961) |
순경 |
시나리오(1)
|
바보온달과 평강공주(이규웅, 1961) |
강호비장(고타소 아들) |
필름(5)
디스크(1)
시나리오(1)
|
역부의 딸(김화랑, 1961) |
박성훈(동리 청년) |
시나리오(3)
|
먼동이 틀 때(김묵, 1961) |
김창오(독립군 대장) |
시나리오(2)
|
격정가(김성민, 1961) |
이동한(누명쓴 살인범) |
시나리오(1)
|
밤을 통곡한다(강찬우, 1961) |
박철 |
시나리오(1)
|
정조(신경균, 1961) |
|
|
슬픔은 없다(김묵, 1961) |
강진구(선옥의 국민학교 담임선생님) |
시나리오(1)
|
울지 않으련다(신경균, 1960) |
표상욱 |
시나리오(2)
|
청춘일번가(정일택, 1960) |
악장 |
시나리오(2)
|
푸른 하늘 은하수(안현철, 1960) |
우덕삼(강의 심복) |
시나리오(2)
|
청춘화원(이강천, 1960) |
이기사 |
시나리오(1)
|
황혼(박영환, 1960) |
이용구(백화점 사무원) |
시나리오(1)
|
그대 목소리(신경균, 1960) |
박전무 |
시나리오(2)
|
8·15전야 (팔일오 전야)(안현철, 1960) |
김달영(학병, 기피자, 상수의 동지) |
시나리오(1)
|
햇빛 쏟아지는 벌판(정창화, 1960) |
도라무 |
시나리오(2)
|
애수에 젖은 토요일(최훈, 1960) |
김준식 |
시나리오(4)
|
대지의 어머니(양주남, 1960) |
익조 |
시나리오(3)
|
어느 여교사의 수기(최훈, 1960) |
이선생 |
시나리오(2)
|
지상에서 맺지못할 사랑(김성민, 1960) |
|
|
반역자의 비애(김명제, 1960) |
중년신사 |
시나리오(1)
|
울지마라 두남매(서석주, 1960) |
김학수(명환의 친구, 검사) |
시나리오(1)
|
지평선(정창화, 1960) |
독립군장정 |
시나리오(3)
|
진주탑(김묵, 1960) |
유동운 |
시나리오(1)
|
사랑이 피고지던 날(신경균, 1960) |
양진수 |
시나리오(1)
|
어머니의 힘(안현철, 1960) |
홍철(명규의 벗, 신문기자) |
D시네마(5)
시나리오(5)
|
오늘도 내일도(이영, 1959) |
현철 |
시나리오(3)
|
사랑이 가기전에(정창화, 1959) |
병준 |
시나리오(3)
|
슬픈 목가(김기영, 1959) |
박명재 |
시나리오(3)
|
사모님(최훈, 1959) |
박경호(조선상사의 경리주임/과학자) |
시나리오(3)
|
추억의 목걸이(박상호, 1959) |
이창호(현민의 친구) |
시나리오(3)
|
백진주(김명제, 1959) |
고일봉(철수의 벗) |
필름(1)
시나리오(2)
|
내사랑 그대에게(하한수, 1959) |
윤철오 |
시나리오(3)
|
장마루촌의 이발사(최훈, 1959) |
한대위 |
시나리오(2)
|
과거를 묻지 마세요(안현철, 1959) |
박동식(창훈의 친구/변호사) |
시나리오(3)
|
독립협회와 청년 리승만(신상옥, 1959) |
이도철 |
필름(4)
디스크(2)
VOD(1)
시나리오(1)
|
피묻은 대결(김묵, 1959) |
이준식 |
시나리오(1)
|
다시 찾은 양지(안현철, 1959) |
민호 |
시나리오(1)
|
인생복덕방(박성복, 1959) |
창호(설희의 애인) |
시나리오(2)
|
칠일간의 애정(장황연, 1959) |
경일 |
|
회정(신경균, 1959) |
신문기자 |
시나리오(1)
|
유정무정(원명:파문)(신경균, 1959) |
남편 |
시나리오(3)
|
꽃피는 시절(최훈, 1959) |
안성태(작곡가) |
시나리오(2)
|
인생극장(박구, 1959) |
동규(최구장의 장남) |
시나리오(1)
|
10대의 반항(김기영, 1959) |
|
|
애모(신경균, 1959) |
|
|
꿈이여 다시한번(백호빈, 1959) |
김완석(연실의 약혼자/청년실업가) |
시나리오(1)
|
느티나무 있는 언덕(최훈, 1958) |
계정섭(교사) |
필름(5)
디스크(1)
VOD(1)
시나리오(2)
|
눈물(박성복, 1958) |
인수 |
시나리오(2)
|
꽃도 생명이 있다면(홍일명, 1958) |
민호(영철의 친구) |
시나리오(1)
|
두 남매(홍일명, 1958) |
학수 |
시나리오(2)
|
어머니의 길(안현철, 1958) |
근호(문철의 친구) |
시나리오(1)
|
모녀(최훈, 1958) |
영수 |
|
낙엽(박성복, 1958) |
강호명(영애의 남편) |
|
나그네 설움(이선경, 1957) |
철수 |
|
나는 너를 싫어한다(권영순, 1957) |
윤광호 |
|
대춘향전(김향, 1957) |
|
|
격퇴(우리는 이렇게 싸웠다)(이강천, 1956) |
강춘기(통신병) |
필름(5)
디스크(1)
VOD(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