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작영화 진봉진, 1942 분야 배우 채록연구자 공영민 구술면담일 2014-06~06

회차별 상세 목록

1 진봉진 표지
2 제1차 구술채록문|신필름 입사부터 쇼브라더스 파견까지
1)  군 생활부터 신필름 연기실에 들어가기 전까지의 과정
2)  신필름 연구생 시절과 신필름 연기실의 커리큘럼
3)  신상옥 감독의 눈에 띄어 홍콩에 가다
4)  쇼브라더스의 급여 시스템과 숙소 생활 
5)  홍콩으로의 2차 출국과 신필름의 합작영화 
6)  장철의 영화들과 액션 연기의 어려움
7)  쇼브라더스 스튜디오의 체계적인 시스템
8)  촬영 시 언어 문제의 어려움과 해결 방식 
9)  촬영장의 뒷모습과 홍콩 스태프들과의 관계
10) 1차 구술 마무리와 2차 구술 계획
3 제2차 구술채록문|쇼브라더스의 시스템과 출연 영화 상세 구술
1)  1960년대 출국과 반공교육
2)  홍콩 체류 당시의 교민 관계와 분위기
3)  쇼브라더스 스튜디오의 촬영 시스템과 한국 촬영 시스템의 차이점
4)  쇼브라더스의 제작 기획과 배급 
5)  쇼브라더스의 홍보 방식
6)  신필름과 쇼브라더스의 관계 와해와 신필름의 홍콩 철수
7)  신필름과 쇼브라더스의 합작 조건
8)  액션 연기의 어려움
9)  <13인의 무사(十三太保)>(장철, 1970) 촬영 에피소드
10) <철인(죽음의 다섯손가락)[天下第一拳]>(정창화, 1972) 촬영 에피소드
11) 쇼브라더스의 편집기사와 일본인 스태프
12) 외국인 배우로서의 한계와 어려움
13) <용호문(少林門)>(김정용·오우삼, 1975) 촬영 에피소드
14) 쇼브라더스의 오픈 스튜디오
15) 1970년대 신필름의 쇠락과 홍콩에서 만난 한국영화인들
16) 귀국 후의 활동과 합작영화에 대한 평가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